태백시, 365세이프타운, 다채로운 가을맞이 이벤트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7 09:10:07
  • -
  • +
  • 인쇄
▲ 365세이프타운, 다채로운 가을맞이 이벤트 개최

[뉴스스텝] 태백시는 오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365세이프타운 일원에서 다채로운 가을맞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을맞이 이벤트에는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해 ‘키자니아GO’, ‘신비로운 강원투어’, ‘보드게임’ 등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키자니아GO’는 동물병원·CSI과학수사대·치과의사 등의 체험을 제공하는 국내 유일 이동식 직업체험존이다.

체험대상은 4세부터 10세의 어린이로, 체험시간은 20분이다.

각 부스당 최대 6명의 어린이가 참여할 수 있으며, 자유이용권을 구매 후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예약하면 된다.

‘신비로운 강원 투어’는 재단법인 강원 관광재단과 협력하여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유명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를 테마로 운영하는 스탬프 투어이다.

참가자들은 코스1(탄탄파크)에서 미션을 완료하고, 태백에서 이용한 3만 원 이상의 영수증을 제출하면 코스2(365세이프타운) 에서 추가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미션 완료 시 키즈 카메라, 신비금비 인형 키링, 귀신구슬, 각종 완구류 등의 다양한 상품을 받을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10월 5일 오후3시부터는 신비로운 플레이타임, 고스트볼 찾기와 같은 특별이벤트와 함께, 인기 인플루언서 뚜아뚜지 팬미팅 및 사인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보드게임’ 프로그램은 태백지역의 유명 관광지를 스토리텔링으로 담은 창작 보드게임들을 체험할 수 있으며, 방문객들은 가족, 친구들과 함께 태백을 테마로한 보드게임을 즐기며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365세이프타운 관계자는 “이번 한국안전체험관의 다채로운 가을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바라며, 소중한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문경복 옹진군수, 2026년 병오년 연평면 연두방문

[뉴스스텝] 옹진군은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16일 연평면을 방문하여 지역주민들과 신년인사를 나누고, 지역 현안을 살피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신년인사회에 앞서 문경복 군수는 연평도 평화공원을 방문하여 연평해전과 연평도 포격전에서 조국의 바다를 수호하다 전사한 25명의 숭고한 뜻을 기리고 참배했다. 이후 연평면사무소에서 서해 최북단 접경지역인 연평도에서 주민들의 정주여건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경산소방서 고층건축물 화재안전 현장지도점검 추진

[뉴스스텝] 경산소방서는 최근 홍콩에서 발생한 고층아파트 대형화재를 계기로, 관내 고층건축물의 화재 예방과 인명피해 최소화를 위해 1월 16일 펜타힐즈더샵1차 아파트를 대상으로 소방서장 주관 현장지도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에는 소방서장을 비롯한 직원 3명이 참여해, 건물 대표자 및 경영진에게 화재 예방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철저한 안전관리를 당부했다. 아울러 화재 발생 시 신속한 초기대응 능력 강화

양산시, 청년 면접정장 대여 ‘청년날개 FIT’ 시행

[뉴스스텝] 양산시는 2026년 1월 19일부터 청년 면접정장 대여사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취업 준비 중인 청년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것으로, 청년들에게 면접정장을 대여하여 지원하려는 취지이다.올해부터는 기존 500회였던 대여 물량을 550회로 늘려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한다. 또 지원 대상을 양산시에 거주 중인 청년뿐만 아니라 양산시 소재 고등학교, 대학교 재학생(졸업예정)으로 확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