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제12회 한국국제건설기계전 ‘양산관’ 공동부스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1 09:15:17
  • -
  • +
  • 인쇄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
▲ 양산시청

[뉴스스텝] 양산시는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12회 한국국제건설기계전에 참여해 공동부스인 ‘양산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한국국제건설기계전은 국내 최대 건설 기술·솔루션 종합 전시회이자 건설기계 분야의 최신 기술과 제품을 한자리에서 선보이는 중요한 행사로, 이번 전시회에는 총 20개국에서 273개사가 1,010 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양산시는 시 공동부스인 ‘양산관’을 운영해 참가기업에게 다양한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양산관’ 입주 기업은 ㈜파브(솔레노이드 코일 및 가이드), ㈜에이치티테크(유압펌프), 대한정밀공업㈜(유공압용 고압 호스 피팅)이며, 이들은 각자 주력 제품과 기술을 바탕으로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 예정이다.

공동부스에서는 각 기업의 최신 기술과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며, 이를 통해 관람객들과의 소통도 활발히 이루어질 예정이다.

양산시가 제공하는 지원사항으로는 공동부스 입주 및 각종 장비 설치 지원, 전문 통역 서비스 제공, 홍보물 제작 등이 포함돼 있다.

이러한 지원은 참가 기업들이 효과적으로 제품과 기술을 홍보할 수 있도록 돕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지역 기업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글로벌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질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할 계획이다.

황승환 기업지원과장은 “제12회 한국국제건설기계전은 양산시와 참가 기업들에게 큰 기회가 될 것으로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할 것”이라며 “다양한 지원 항을 통해 참가 기업들이 성공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남도, 지역·세계 여성 리더 ‘한자리에

[뉴스스텝] 충남도는 15일부터 오는 18일까지 도내 일원에서 세계한인여성회장협의회와 함께 ‘제10차 세계한인여성회장대회’를 개최한다.이번 대회는 지난 5월 도와 세계한인여성회장협의회의 업무협약 후속 조치로, 재외동포 여성 리더 간 교류·협력을 도모하고자 마련했다.도와 세계한인여성회장협의회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세계 탄소중립을 위한 실천 지금 우리가 시작합니다’를 주제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

광산구,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자 안전보건교육 실시

[뉴스스텝] 광주 광산구가 15일 광산문화예술회관 1층에서 2025년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자 산업안전보건교육을 진행했다.이번 교육은 ‘산업안전보건법’ 제29조(근로자에 대한 안전보건교육)에 따라 참여자들의 안전의식을 높이고 사고 예방을 위해 마련됐다.이날 최태근 안전보건공단 강사가 진행했으며, 교육은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자를 대상으로 △산업안전보건법 주요 내용 △현장 사고사례와 원인 분석 △예방 대책 등

심민섭 장성군의회의장,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 성공 개최 기원 챌린지’ 동참

[뉴스스텝] 전남 장성군의회 심민섭 의장은 15일, ‘2025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릴레이 응원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번 챌린지는 9월 10일부터 10월 24일까지 목포에서 개최되는 국제미식산업박람회의 적극적인 홍보와 범도민적 관심 유도를 위해 추진되고 있으며, 심 의장은 함평군의회 이남오 의장의 지명을 받아 참여했다.심민섭 의장은 “남도의 맛과 멋, 그리고 음식 산업의 발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