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 배꼬미 키즈카페 운영자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8 09:05:06
  • -
  • +
  • 인쇄
▲ 양구군청

[뉴스스텝] 양구군은 전통시장지원센터 배꼬미 키즈카페 운영자 선정을 위한 공개경쟁 입찰을 실시한다.

전통시장지원센터 2층에 위치한 배꼬미 키즈카페는 323.68㎡의 규모로, 놀이방과 정글짐, 점핑, 주방시설, 테이블, 의자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입찰 참가 자격은 양구군에 주민등록을 둔 20세 이상 개인·단체·법인으로 사업자등록증과 영업 신고증 사본을 제출할 수 있는 자다.

입찰 참가는 22일 오후 5시까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를 통해 할 수 있다.

양구군은 키즈카페 운영자 모집과 놀이시설 정비 등을 통해 이르면 3월부터 운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양구군 관계자는 “양구군은 키즈카페 운영을 통해 아이 돌보기 좋은 육아 환경을 조성하고, 이와 함께 젊은 세대의 전통시장 방문을 유도해 전통시장에 활력을 가져오길 바란다”라며 “주민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거제시치매안심센터, 찾아가는 치매 선별검사 실시

[뉴스스텝] 거제시치매안심센터는 지역 주민들의 치매 예방과 환자 조기 발견을 위해 찾아가는 치매 선별검사를 11월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찾아가는 치매 선별검사는 치매안심센터 방문이 어려운 대상자(특히 집중검진대상자에 해당되는 75세 진입자 및 75세 이상 독거 어르신)의 가정, 경로당 등을 방문하여 치매 선별검사를 실시한다. 이번 사업은 치매안심센터 17명의 전문 인력이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우주를 향한 전북 학생들의 도전, 나사 글로벌 캠프 출발

[뉴스스텝] 우주를 향한 전북 학생들의 힘찬 도전이 시작됐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은 도내 중학교 1학년 학생 24명이 ‘2025 나사(NASA) 글로벌 캠프’를 위해 미국으로 출국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캠프는 과학적 사고력 배양과 이공계 진로 탐색 기회를 확대하고, 학생들이 선진 과학기술과 문화를 직접 경험하면서 세계화 시대에 필요한 창의적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다. 참가 학생들

“함께 날아오르다!” 증평군장애인복지관, 2025년 나래핀 축제 성료

[뉴스스텝] 증평군장애인복지관은 24일 복지관 앞마당에서 ‘2025년 나래핀 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이번 축제에는 복지관 이용자와 가족, 후원자, 자원봉사자, 지역주민 등 500여 명이 참여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화합의 장을 만들었다.행사장에는 △타로·사주 △공예·만들기 △먹거리 등 체험부스와 △문해교육 △네일아트·목공 △민화·바리스타 등 장애인 평생학습존이 운영돼 큰 호응을 얻었다.또한 △수어통역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