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2024년 신중년 경력형 일자리 사업 참여자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5 09:15:02
  • -
  • +
  • 인쇄
▲ 횡성군청

[뉴스스텝] 횡성군은 2024년 신중년 경력형 일자리 사업 참여자를 2024년 1월 16일부터 18일까지 모집한다.

해당 사업은 퇴직 인력의 경력과 전문성을 살려 미취업 신중년에게 경제활동과 사회 재진입의 기회를 제공하고, 참여자들을 통해 지역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일자리 사업이다.

지원 자격은 1959년부터 1974년 출생자에 해당하는 50세 이상 65세 미만인 관내 거주자로 사회복지사·보육교사 2급 이상, 교사 자격증 보유자 또는 관련 시설 유사 근무 경력을 3년 이상 보유한 자이다.

모집 인원은 5명으로 관내 지역아동센터에서 아동교육 및 돌봄서비스 등을 담당하여, 사업 기간은 2024년 2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이다.

참여 희망자는 횡성군청 경제정책과 일자리팀으로 방문하여 신청하여야 하고, 자세한 사항은 횡성군 홈페이지-고시 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화성특례시, 제11회 남양성모성지 평화음악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화성특례시는 지난 25일 남양성모성지에서 ‘제11회 남양성모성지 평화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음악회는 천주교 수원교구 유지재단이 주최하고 화성특례시가 후원한 행사로, 시민과 가지에서 모인 신자들이 참석해 클래식 선율 속에서 평화와 화합의 의미를 되새겼다.이날 무대에서는 헨델과 할보르센의 '파사칼리아', 멘델스존의 '피아노 트리오 2번 4악장', 퍼셀의 오페

서울특별시 중구 첫 '이순신 축제' 2만명 운집, 발 디딜틈 없이 흥행 성공!

[뉴스스텝] 이순신 장군의 용기와 지혜가 깃든, 서울 중구가 지난 25일 이순신 생가터 인근에서‘2025 이순신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 첫선을 보인 이번 축제에는 약 2만명이 방문해 세대와 국적을 넘어 모두가 함께 즐기며 ‘충무공 이순신 탄생지, 중구’를 새겼다.축제는 을지로3가역에서 명보아트홀, PJ호텔에 이르는 거리를 무대로 펼쳐졌다. 해군홍보대의 비보잉 공연과 풍물놀이가 흥을 돋우며 개막을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 ‘글로벌 미식도시 전남’ 세계에 알려

[뉴스스텝] 전라남도와 목포시가 공동 개최한 ‘2025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가 26일 성황리에 막을 내리며, 남도의 맛과 식문화를 세계에 알리고 전남이 글로벌 미식도시로 도약하는 발판을 마련했다.26일 목포문화예술회관 일원에서 열린 폐막식은 강위원 전남도 경제부지사, 조석훈 목포시장 권한대행, 윤명희 전남도의회 경제관광문화위원장 등 전남도의원, 조성오 목포시의회 의장 등 목포시의원, 남도음식명인, 자원봉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