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2024년 상반기 횡성군 직접 일자리 사업 참여자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5 09:15:01
  • -
  • +
  • 인쇄
▲ 횡성군청

[뉴스스텝] 횡성군은 취업 취약계층에게 일자리를 제공하여 생활 안정을 도모하고 근로의욕을 고취하기 위해 2024년 상반기 횡성군 직접 일자리 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2024년 1월 10일부터 11일까지이며, △행정 보조, △시설물관리, △환경정비 분야에서 총 64명을 모집한다.

사업 기간은 2월 13일부터 7월 19일까지이다.

신청 자격은 횡성군에 주민등록을 둔 18세 이상의 횡성군민이며, 가구소득이 기준중위소득의 70% 이하이고 가구 합산 재산액이 4억 원 미만인 가구의 구성원을 우선순위로 선발할 계획이다.

횡성군 직접 일자리 사업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희망자는 모집 기간 내 신분증을 지참하여 주민등록지 읍면 행정복지센터를 직접 방문해 신청하여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횡성군 홈페이지의 고시/공고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화성특례시, 제11회 남양성모성지 평화음악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화성특례시는 지난 25일 남양성모성지에서 ‘제11회 남양성모성지 평화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음악회는 천주교 수원교구 유지재단이 주최하고 화성특례시가 후원한 행사로, 시민과 가지에서 모인 신자들이 참석해 클래식 선율 속에서 평화와 화합의 의미를 되새겼다.이날 무대에서는 헨델과 할보르센의 '파사칼리아', 멘델스존의 '피아노 트리오 2번 4악장', 퍼셀의 오페

서울특별시 중구 첫 '이순신 축제' 2만명 운집, 발 디딜틈 없이 흥행 성공!

[뉴스스텝] 이순신 장군의 용기와 지혜가 깃든, 서울 중구가 지난 25일 이순신 생가터 인근에서‘2025 이순신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 첫선을 보인 이번 축제에는 약 2만명이 방문해 세대와 국적을 넘어 모두가 함께 즐기며 ‘충무공 이순신 탄생지, 중구’를 새겼다.축제는 을지로3가역에서 명보아트홀, PJ호텔에 이르는 거리를 무대로 펼쳐졌다. 해군홍보대의 비보잉 공연과 풍물놀이가 흥을 돋우며 개막을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 ‘글로벌 미식도시 전남’ 세계에 알려

[뉴스스텝] 전라남도와 목포시가 공동 개최한 ‘2025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가 26일 성황리에 막을 내리며, 남도의 맛과 식문화를 세계에 알리고 전남이 글로벌 미식도시로 도약하는 발판을 마련했다.26일 목포문화예술회관 일원에서 열린 폐막식은 강위원 전남도 경제부지사, 조석훈 목포시장 권한대행, 윤명희 전남도의회 경제관광문화위원장 등 전남도의원, 조성오 목포시의회 의장 등 목포시의원, 남도음식명인, 자원봉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