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도서관, 가정의 달 맞아 가족 영화 서비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3 09:05:20
  • -
  • +
  • 인쇄
1일 1회 3시간까지 디브이디와 웨이브 이용 가능
▲ 울산도서관

[뉴스스텝] 울산도서관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가족의 소중함을 알려주는 영화 관람을 지원한다.

이 기간 동안 울산도서관 1층 디지털자료실을 방문하면 마이펫의 이중생활2, 행복 목욕탕, 어느 멋진 아침, 영웅의 발걸음, 너의 결혼식, 어바웃 레이 등 총 6편의 디브이디(DVD)를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인 웨이브온 서비스를 통한 영화 관람도 지원한다.

단 청소년관람불가 콘텐츠는 이용 제한되고, 초등학생 이하 이용자는 보호자와 동행해야 이용할 수 있으며, 자료실 운영시간 내에만 서비스를 제공한다.

영화 관람은 무료이며 1일 1회 최대 3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다.

울산도서관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도서관에서 기존의 디브이디(DVD)영화와 새로운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를 활용해 가족의 소중함을 알려주는 영화를 서비스하게 됐다”라며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가정의 소중함을 깨닫고 다양하고 즐거운 문화생활을 즐겼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는 인터넷을 통해 원하는 영상을 원하는 시간에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 중 하나인 웨이브온은 국내‧외 드라마, 예능, 최신·인기 방송, 영화 등 30만 종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 출범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백현종)은 3일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를 출범하고 특별위원장에 윤종영(연천) 의원을 임명했다.이날 경기 연천군 두일리평화관광교육관에서 열린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 출범식은 정경자 의원(보건복지위원회 소속)의 사회로 진행된 가운데, 백현종 대표의원과 윤종영 특별위원장을 비롯해 이한국 수석정책위원장, 이석균 기획수석, 이영주 제2정책위원장

여수시의회, 석유화학 산업위기 지역 행안부 보통교부세 지원 연장 환영

[뉴스스텝] 여수시의회는 정부가 지역경제 회복과 균형발전을 위해 보통교부세 제도를 개선하고, 고용·산업위기지역에 대한 재정 지원 수요를 연장하기로 한 데 대해 4일 환영의 뜻을 밝혔다.행정안전부는 최근 지방교부세위원회를 열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민생 지원 강화를 위한 보통교부세 산정 기준 개선안을 확정했다.이번 개선안에는 지역경제 회복과 균형발전 요소 반영, 고용·산업위기지역 지원 수요 연장 등이 포함됐다.여

'1박 2일', 독도 최정상에 오르다! 벅찬 감동에 뭉클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영광"

[뉴스스텝] '1박 2일' 멤버들이 웃음과 감동을 모두 담은 '독도 일지'를 완성했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대한민국 최동단 독도에 입성한 여섯 멤버의 '나의 독도 일지'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의 시청률은 7.5%(이하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동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