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도서관, 가정의 달 맞아 가족 영화 서비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3 09:05:20
  • -
  • +
  • 인쇄
1일 1회 3시간까지 디브이디와 웨이브 이용 가능
▲ 울산도서관

[뉴스스텝] 울산도서관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가족의 소중함을 알려주는 영화 관람을 지원한다.

이 기간 동안 울산도서관 1층 디지털자료실을 방문하면 마이펫의 이중생활2, 행복 목욕탕, 어느 멋진 아침, 영웅의 발걸음, 너의 결혼식, 어바웃 레이 등 총 6편의 디브이디(DVD)를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인 웨이브온 서비스를 통한 영화 관람도 지원한다.

단 청소년관람불가 콘텐츠는 이용 제한되고, 초등학생 이하 이용자는 보호자와 동행해야 이용할 수 있으며, 자료실 운영시간 내에만 서비스를 제공한다.

영화 관람은 무료이며 1일 1회 최대 3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다.

울산도서관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도서관에서 기존의 디브이디(DVD)영화와 새로운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를 활용해 가족의 소중함을 알려주는 영화를 서비스하게 됐다”라며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가정의 소중함을 깨닫고 다양하고 즐거운 문화생활을 즐겼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는 인터넷을 통해 원하는 영상을 원하는 시간에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 중 하나인 웨이브온은 국내‧외 드라마, 예능, 최신·인기 방송, 영화 등 30만 종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전이 먼저! 진주시 안전점검의 날, 개학 맞아 “아이먼저 캠페인”전개

[뉴스스텝] 진주시는 15일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장재초등학교 일원에서 개학기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아이먼저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번 캠페인은 개학기를 맞아 어린이의 안전을 위협할 수 있는 다양한 위해 요소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시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진주시 관계자 와 안전보안관 30여 명이 참여했으며, 교통안전(어린이보호구역 속도 준수 등) 식품안전(위생상태 점검) 유해환경 제

목포시의회 최원석 의원 “익산지방국토관리청 협의 불가 경관조명사업, 진정 시민 위한 것인가?”

[뉴스스텝] 목포시의회 최원석 의원(도시건설위원회)은 15일, 제400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 시정질문에서 '목포대교 경관조명 특화사업'의 불투명한 추진 경위와 행정 책임 문제를 집중 조명하며, 목포시 전반의 예산 집행 관행과 시민 소통 부재에 대해 강한 우려를 표명했다. 최 의원은 이날 시정질문을 통해 '목포대교 경관조명 특화사업'의 추진 과정 전반에 걸쳐 나타난 문제점을 조

이천시, 고객만족(CS) 강사 전문가 14명 배출…주민자치 학습센터 새 시대 연다

[뉴스스텝] 이천시는 지난 9월 13일, 총 14명의 학습자가 고객만족(CS) 강사 전문가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이번 과정은 2026년부터 새롭게 운영될 주민자치 학습센터 평생학습 프로그램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이천시청 대회의실에서 매주 토요일 총 4회, 32시간에 걸쳐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은 필기시험과 강의 시연 등 엄격한 과정을 통과해 자격 인정을 받았다.특히 이번 과정은 기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