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 문화누리카드로 한 방에 날려요! 문화누리카드로 즐기는 ‘2024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5 09:10:10
  • -
  • +
  • 인쇄
문화누리카드 결제 시 입장권 기존가에서 30% 할인
▲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포스터(이미지)

[뉴스스텝] 인천문화재단은 8월 2일부터 8월 4일까지 3일간 인천 연수구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개최하는 ‘2024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서 문화누리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국・내외 최고 아티스트 50여 팀의 다채로운 공연과 F·B존, 캠핑존 등에서는 다양한 먹거리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을 예정이다.

여기에 인천 문화누리카드 이용자가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현장에서 입장권을결제 ・구매하면 본인 카드에 한 해 기존가에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할인 입장권은 수량 한정 판매이기에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원활한 입장권 구매를 위해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는 카드에 금액이 남아있는지 사전 확인이 필요하며, 현장 방문 시에는 인천 시민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아울러 축제 기간 동안에는 평소 문화누리카드로 결제가 어려웠던 식・음료 등이 현장에서 결제가 가능해져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들이 더욱 더 풍성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문화누리카드 가맹점 안내문이 부착된 부스에서만 결제가 가능하면 결제 가능 가맹점은 문화누리카드 누리집 또는 ・인천문화누리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인천문화재단 관계자는 “인천의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들이 다양한 문화체험을 누릴 수 있도록 계속해 문화누리카드 이용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겠다”라고 밝혔다.

문화누리카드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인천광역시, 인천문화재단이 인천의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문화예술・관광・체육 활동의 향유 기회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 복권기금을 지원받아 운영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향에 더 큰 사랑!” 동해초등학교 총동문회, 고성군에 고향사랑기부금 300만 원 기탁

[뉴스스텝] 고성군은 12월 4일, 동해초등학교 이두만 회장과 동문들이 고향의 밝은 미래를 응원하는 뜻을 모아 고향사랑기부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이번 기부는 동해초등학교 총동문회가 고향 고성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바라는 마음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에도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두만 회장은 “고향을 향한 애정과 동문들의 따뜻한 뜻을 모아 기부하게 됐다”라고 말했다.김종

청주시, 옥화자연휴양림에 333m 규모 짚트랙 준공

[뉴스스텝] 청주시는 5일 상당구 미원면 옥화자연휴양림(운암옥화길 140)에 산림레포츠 시설인 ‘옥화 짚트랙’을 조성하고 준공식을 개최했다.옥화 짚라인 앞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이범석 청주시장 등 시 관계자와 청주시의회 의장 및 의원, 미원면 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해 청주지역 최초 산림레포츠 시설의 준공을 축하했다.특히 기념행사와 함께 무사고 기원제도 진행해 모든 이용객의 안전을 기원하고 안전한 시설 관

군위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제12회 사랑의열매 대상 ‘나눔장’ 수상

[뉴스스텝] 군위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단장 황미례)이 지난 5일,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하는 제12회 사랑의열매 대상에서 ‘나눔장’을 수상했다. 사랑의열매 대상은 기부문화 확산과 공동모금회 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를 시상하는 제도로, ‘나눔장’은 나눔봉사단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한 공로가 우수한 단체 또는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군위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은 매년 희망나눔캠페인 기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