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청소년수련관, '뮤직 페스티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4 09:15:03
  • -
  • +
  • 인쇄
안동시 청소년 밴드 동아리 연합공연
▲ 안동시청소년수련관, ‘뮤직 페스티벌’ 개최

[뉴스스텝]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안동시청소년수련관이 '2025 안동시 청소년 밴드 동아리 연합공연 ‘뮤직 페스티벌’'을 오는 10월 11일 청소년수련관 대강당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뮤직 페스티벌은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기획한 행사로, 지역 내 청소년들이 음악적 재능을 발휘하고, 음악을 통해 소통하는 특별한 무대를 마련했다.

공연에는 △안동시청소년수련관 밴드 ‘아폴로’, ‘열일곱’ △경안고 ‘시나’ △경안여중 ‘글로리아’ △경덕중 ‘가온 9기’ △예천군청소년문화의집 ‘첫사랑기억조작단’ 등 안동․예천 지역 청소년 밴드 6팀, 총 36명이 참여한다.

공연은 밴드경연 무대뿐 아니라 레크리에이션 등 청소년 관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며, 약 140여 명의 청소년과 시민이 관람할 예정이다. 관람 신청은 9월 25일부터 안동시시설관리공단 누리집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학업으로 인한 긴장을 잠시 내려놓고 무대에서 끼와 열정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문화적 감수성을 키워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심덕섭 고창군수, 고창 람사르습지도시의 가치를 세계에 알리다

[뉴스스텝] 심덕섭 고창군수가 헝가리 타타시에서 열린 ‘제4회 람사르 습지도시 시장단 회의(11월27~29일)’에 참석해 ‘고창형 주민 주도 습지도시 관리 정책’을 전 세계에 알렸다.‘제4회 람사르습지도시 시장단 회의’는 전 세계 27개국 74개 습지도시 시장단과 국제기구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하며 진행됐다. 심덕섭 군수는 람사르습지도시의 공공-민간 파트너쉽 세션에서 고창군 습지도시 관리 사례를 발표

2025 울산광역시 에너지위원회 개최

[뉴스스텝] 울산시는 12월 1일 오후 3시 시청 본관 7층 상황실에서 ‘울산광역시 에너지위원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날 회의는 에너지위원회 위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에너지 정책 방향 설정을 위한 주요사업 추진 상황 보고, 정책 자문 및 토의 순으로 진행된다. 회의는 울산시가 '울산광역시 수소산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에 따라 5년마다 수립하는 수소산업 육성계획 수립연구

인천이 최초로 거리 공해 정당현수막 해법을 제시했다

[뉴스스텝] 정당현수막 난립이 전국적인 사회 문제로 떠오르면서 인천시가 2023년 추진했던 정당현수막 관리 강화 조례의 필요성이 뒤늦게 재조명되고 있다. 대통령이 직접 제도 개선을 지시하고 정부가 강력 조치를 예고하는 등 중앙정부 차원의 대응이 본격화되면서, 현행 법령으로는 실효적 규제가 어렵다는 지적이 현장에서 다시 제기되고 있다.문제 심각성이 전국적으로 확산되자 중앙정부도 대응에 나섰다. 대통령은 지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