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지금만나’ 권율, 스페셜 게스트 출격! “같이 여행 다녀온 친구와 6개월 손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1 09:05:03
  • -
  • +
  • 인쇄
▲ 사진=채널S ‘우리지금만나’ 제공

[뉴스스텝] 채널S 여행 예능 ‘우리지금만나’에 스페셜 게스트로 나선 권율이 여행 때문에 친구와 손절한 사연을 밝힌다.

채널S 예능프로그램 ‘우리지금만나’(제작 SK브로드밴드)는 여행메이트와 이성 외사친(외국인 친구)이 해외에서 펼치는 찐 로컬 여행으로 로맨틱 썸 투어 대결을 펼친다.

‘2024 케이블 TV방송대상’에서 PP문화예술부문 작품상을 수상하며 새로운 여행 바이블을 탄생시킨 ‘다시갈지도’ 제작진이 다시 한번 야심 차게 선보이는 예능으로 여행메이트와 외사친의 케미스트리가 터지며 썸 도파민을 자극하는 중이다.

오는 12일(목) 밤 9시 20분 방송되는 ‘우리지금만나’ 7회에는 MC 유인나, 스페셜 게스트 배우 권율, 여행메이트로 구독자 76만명의 콘텐츠 크리에이터 초마드와 ‘환승연애3’에 출연했던 김광태가 출연한다.

스페셜 게스트 권율은 “왕 대문자 J다. 모든 계획대로 여행을 하는 편”이라고 여행 스타일을 밝혀 눈길을 끈다.

특히 권율은 “계획이 어긋나면 엄청 스트레스를 받는 편”이라며 “친구들과 여행을 같이 다녀온 후 6개월동안 손절했다”라고 깜짝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행메이트로 나선 초마드가 “저는 완전 즉흥적인 성향의 P”라고 밝히자 스튜디오에 있는 사람들은 권율의 스트레스 지수를 걱정한다.

이에 권율은 “마음을 좀 내려놓고 VCR을 보겠다”며 장난스럽게 마인드 컨트롤을 시작해 웃음을 안긴다. 또한 “두바이 초콜릿을 좋아한다”라며 두바이 썸 투어에 눈을 반짝인다.

이 가운데, 권율이 돌연 촬영 중단을 선언해 그 배경에 관심이 집중된다. 김광태가 도넛을 구매하는 모습에 오매불망 도넛 먹방만 기다리던 권율.

하지만 뜻밖의 도넛 분실 사태로 먹방을 보지 못하자 계획형인 권율은 급 스트레스를 호소, “이 기분으로 촬영 못 해”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빵 터트렸다는 후문.

한편, 이번 방송에서 구독자수 76만명의 여행 크리에이터 초마드는 아랍 미녀 외사친 쥬쥬와 함께 아랍에미리트의 두바이와 샤르자로 썸 투어를 떠난다.

세계 최고 높이의 건축물인 ‘부르즈 할리파’부터 아름다운 인공섬 ‘팜 주메이라’ 등 경이로운 도시 경관이 황홀경을 선사하는 두바이와 샤르자에서 펼칠 두부상 미남 초마드와 아랍 미녀 쥬쥬의 썸 투어가 관심을 모은다.

또한 ‘우리지금만나’의 첫 번째 여행메이트로 출격했던 김광태가 다시 한번 대만 외사친 사이선과 썸 투어를 떠나 설렘을 선사한다. 다시 만난 두 사람이 웅장한 자연이 있는 대만 자이에서 보여줄 썸 투어에 기대감이 상승한다.

썸, 아찔한 스킨십, 설렘 모두 가능한 낯선 이성과 해외 여행지에서 펼쳐지는 돌발적인 사건들이 매회 궁금증을 자극하는 여행 예능 채널S ‘우리지금만나’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구 남목마성시장, ‘2026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공모 선정

[뉴스스텝] 울산 동구는 남목마성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6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중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2년간 국시비 포함 총 7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은 전통시장이 보유한 고유 자원과 지역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을 연계해 쇼핑과 문화 체험이 가능한 테마형 관광시장으로 육성하는 사업이다. 남목마성시장은 과거 문화관광형시

'붉은 말의 해' 힘찬 출발…의정부시, 시정협력 파트너와 새해 다짐

[뉴스스텝] 의정부시는 1월 9일 시청 대강당(태조홀)에서 ‘시정협력 파트너와 함께 여는 2026 새해덕담’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시정협력 파트너들과 의정부의 비전을 공유하고, 희망찬 새해를 함께 다짐하는 소통의 장으로 마련됐다.행사에는 김동근 시장을 비롯해 지역 국회의원, 시·도의원,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새마을회 등 각계각층의 시

함평 겨울빛축제, 11일 성황리에 폐막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은 “지난 11일 겨울철 대표 야간 관광축제로 자리매김한 함평 겨울빛축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12일 밝혔다.폐막식에서는 나비축제 경연대회 수상자 ‘달뜬’과 브라스밴드의 공연이 펼쳐졌고, 축제 참여 업체인 용정목장·이가기획·나비뜰동산은 함평군 인재양성기금에 100만 원을 각각 전달하여 온정을 전했다.이번 축제는 빛을 활용한 감성적인 야간 경관 연출과 다양한 체험·관람 프로그램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