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우와 선녀' 차강윤, 마성의 매력 장착한 ‘쾌남’ 표지호 변신! 볼수록 빠져드는 ‘심쿵’ 스틸컷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1 09:05:05
  • -
  • +
  • 인쇄
▲ 사진 제공 = tvN

[뉴스스텝] ‘견우와 선녀’ 차강윤이 볼수록 빠져드는 쾌남 매력을 장착하고 돌아온다.

오는 23일(월)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견우와 선녀’(연출 김용완, 극본 양지훈, 기획 CJ ENM,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덱스터픽쳐스·이오콘텐츠그룹) 측은 10일, 절친 박성아(조이현 분)를 위해 배견우(추영우 분)의 운명에 함께 맞서는 표지호(차강윤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견우와 선녀’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죽을 운명을 가진 소년과 이를 막으려는 MZ 무당 소녀가 벌이는 열여덟 청춘들의 거침없는 첫사랑 구원 로맨스다.

첫사랑을 위해 운명과 맞서는 고등학생 무당 박성아, 그리고 그녀가 열어준 평범한 행복을 통해 운명을 역행할 배견우의 이야기가 풋풋한 설렘을 선사할 전망.

여기에 개성만큼이나 사연도 각양각색인 K-귀신들의 에피소드는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무엇보다 ‘돌풍’ ‘방법’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등 다채로운 장르를 통해 탁월한 연출력을 선보인 김용완 감독, 섬세한 필력의 양지훈 작가가 의기투합해 드라마 팬들을 더욱 설레게 한다.

믿고 설레는 ‘대세 청춘 배우’ 조이현, 추영우, 차강윤의 만남에 열띤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날 공개된 표지호의 훈훈한 비주얼이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표지호는 연애도, 타인에게도 시큰둥하지만 절친 박성아에게만큼은 한없이 다정한 인물. 박성아를 바라보는 장난기 가득한 미소 속 따스한 눈빛에서 그의 애정 어린 진심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복잡한 밀당보다 단순한 것을 좋아하는 표지호가 박성아와 친해진 이유는 마음을 속이지 않는 솔직함 때문.

그런 표지호가 배견우의 등장과 함께 복잡다단한 심경의 변화를 겪는다. 배견우 철벽에도 설렘을 숨기지 못하는 박성아의 옆에서 못마땅한 얼굴을 하고 있는 표지호의 모습도 흥미롭다.

‘첫사랑’ 배견우를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절친’ 박성아를 도와 표지호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해진다.

차강윤은 “원작 웹툰에서 매력적이라고 생각했던 ‘표지호’ 역을 꼭 연기해 보고 싶었다”라면서 작품 선택 이유를 밝혔다. 또한 “지호는 자기 마음에 솔직하고 어떤 면에서는 굉장히 단순해 보인다.

하지만 좋아하는 사람의 행복을 위해서라면 몸을 아끼지 않는 부분이 굉장히 매력적인 캐릭터”라고 설명했다. 여기에 “지호를 연기하면서 ‘배려’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볼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덧붙이며 캐릭터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견우와 선녀’는 오는 23일(월)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시,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17억 2,500만 원 부과

[뉴스스텝] 제주시는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면허분) 10만 332건, 총 17억 2,500만 원을 부과·고지했다.등록면허세는 과세기준일 1월 1일 현재 각종 인·허가를 받아 면허를 보유한 자에게 부과되는 지방세로 종류별 제1종부터 제5종까지 구분해 세액을 적용·부과한다.납부 기한은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다. 납세자는 ARS, 위택스, 지로에서 조회·납부할 수 있으며, 은행·우체국의 현금자동지

“새해 첫 단정함을 선물합니다”

[뉴스스텝] 강진군 작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오정숙, 민간위원장 정항채)가 새해를 맞아 지난 9일 공공미용실 ‘작천살롱’ 4회차 운영을 완료하며, 지역 어르신들의 생활 편의를 한층 강화했다.이번 4회차는 이동이 불편해 그동안 이용이 어려웠던 어르신들의 접근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추진됐다. 실제로 면사무소까지 이동이 쉽지 않아 그동안 이용에 어려움을 겪던 어르신들을 위해 택시를 통한 이동서비

양평군, '건강 씽씽 경로당' 운영으로 어르신 농한기 활력 제공

[뉴스스텝] 양평군은 지난 5일부터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년 생활을 지원하고, 농한기 신체 활동량 감소로 인한 건강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건강 씽씽 경로당’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통합적인 건강증진 활동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건강 씽씽 경로당’은 보건소가 경로당을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건강 서비스로, 어르신들의 건강관리 접근성을 높이고 실질적인 건강관리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