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파원 25시' 샤이니 키, 전현무에게 영상 편지! “뿌듯하고 자랑스럽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7 09:10:12
  • -
  • +
  • 인쇄
▲ 사진 제공: JTBC 영상 캡처

[뉴스스텝] ‘톡파원 25시’가 다양한 테마의 랜선 여행으로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어제(16일) 방송된 JTBC ‘톡파원 25시’(연출 홍상훈, 김선준)에서는 레드벨벳 조이와 함께 태국 방콕, 미국 LA, 일본 오키나와 랜선 여행을 떠나 각국의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를 만끽했다.

먼저 태국 톡파원은 태국 MZ들의 새로운 트렌드인 SNS 촬영을 위한 여행으로 핫하고 힙한 인생 사진 스폿들을 파헤쳤다.

한 명품 브랜드의 복합 문화 공간에서 전시를 즐기고 랜덤으로 증정되는 한정판 기념품을 받은 톡파원은 레스토랑에서 가간 아난드 셰프의 음식을 맛봐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런가 하면 나콘빠톰에 위치한 카페는 “굉장히 SNS에 올리기 좋은 곳”이라고 추측한 ‘트민남’ 전현무의 촉이 적중했다.

카페 내부로 들어가니 정글 속에 들어온 듯한 풍경이 펼쳐졌기 때문. 또한 전현무는 톡파원이 향한 신상 쇼핑몰도 가본 적이 있어 ‘트민남’ 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그러나 해당 쇼핑몰 내 MZ 핫 플레이스인 인피니티 풀이 있는 비치 클럽에는 가보지 못한 상황. 이에 전현무는 “하루 이틀이야? 제일 좋은 데 빼고 다니는 거”라고 자조적인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다음으로 미국 톡파원은 LA의 랜드마크부터 뜨거운 열기의 콘서트 현장까지 생생하게 담았다.

중세 시대부터 19세기까지 다양한 예술품을 소장한 게티 센터, K-문화 붐으로 인해 핫 플레이스로 부상한 코리아타운, SM엔터테인먼트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는 월드 투어 콘서트를 소개했다.

특히 SMTOWN 콘서트에서는 레드벨벳, 엑소 수호, 샤이니 키와 인터뷰도 진행했다.

수호는 “세훈이가 소집해제를 하는 대로 새로운 앨범을 준비해서 엑소로서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드릴 예정이니까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라고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키는 영상 편지를 통해 전현무의 ‘무시퍼’와 샤이니의 ‘루시퍼’ 모두 잘 돼서 다행이라는 소감과 “‘톡파원 25시’에서도 열심히 중심 잡아주고 계시고, 형을 제가 너무 뿌듯하고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전해 전현무를 감동시켰다.

마지막으로 출장 톡파원 알베르토와 타쿠야가 함께한 일본 오키나와 랜선 여행이 펼쳐졌다.

두 사람은 오키나와가 류큐 왕국이었던 당시 왕궁이었던 슈리성을 둘러본 뒤 오키나와 소바와 백된장국 정식을 먹었고, 한국에서 출항하는 크루즈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크루즈를 타고 부산으로 출발했다.

무엇보다 타쿠야가 알베르토와 이탈리아 음식을 먹는 버킷리스트를 이뤘다. 마르게리타피자, 리구리아피자, 부팔라피자까지 알베르토가 조합한 피맥 리스트를 먹은 것.

피자를 먹은 알베르토는 맛있을 때 나오는 제스처에 “왜 이렇게 집 생각 나지?”라며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여 출연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더불어 다음 날에는 헬스장에서 아침 운동을 하고 야외 수영장에서 워터 슬라이드와 수영을, 대극장에서 공연을 관람하며 크루즈를 야무지게 즐겼다.

매주 신선한 주제와 여행 코스로 찾아오는 JTBC ‘톡파원 25시’는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시,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17억 2,500만 원 부과

[뉴스스텝] 제주시는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면허분) 10만 332건, 총 17억 2,500만 원을 부과·고지했다.등록면허세는 과세기준일 1월 1일 현재 각종 인·허가를 받아 면허를 보유한 자에게 부과되는 지방세로 종류별 제1종부터 제5종까지 구분해 세액을 적용·부과한다.납부 기한은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다. 납세자는 ARS, 위택스, 지로에서 조회·납부할 수 있으며, 은행·우체국의 현금자동지

“새해 첫 단정함을 선물합니다”

[뉴스스텝] 강진군 작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오정숙, 민간위원장 정항채)가 새해를 맞아 지난 9일 공공미용실 ‘작천살롱’ 4회차 운영을 완료하며, 지역 어르신들의 생활 편의를 한층 강화했다.이번 4회차는 이동이 불편해 그동안 이용이 어려웠던 어르신들의 접근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추진됐다. 실제로 면사무소까지 이동이 쉽지 않아 그동안 이용에 어려움을 겪던 어르신들을 위해 택시를 통한 이동서비

양평군, '건강 씽씽 경로당' 운영으로 어르신 농한기 활력 제공

[뉴스스텝] 양평군은 지난 5일부터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년 생활을 지원하고, 농한기 신체 활동량 감소로 인한 건강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건강 씽씽 경로당’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통합적인 건강증진 활동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건강 씽씽 경로당’은 보건소가 경로당을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건강 서비스로, 어르신들의 건강관리 접근성을 높이고 실질적인 건강관리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