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집' 서준영 동생 미람의 뺑소니 사고 범인은 박윤재와 이가령! ‘충격 엔딩’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8 09:05:16
  • -
  • +
  • 인쇄
▲ 사진 제공: KBS 2TV 일일드라마 방송 캡처

[뉴스스텝] 박윤재와 이가령이 뺑소니 사고를 냈다.

어제(7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여왕의 집’(연출 홍석구, 홍은미 / 극본 김민주 / 제작 플라잉엔터테인먼트, 아센디오) 8회에서는 예상치 못한 전개로 시청자들에게 극강의 서스펜스를 선사했다.

어제 방송에서는 회사에서 만난 강재인(함은정 분)과 강세리(이가령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세리는 황기찬(박윤재 분)의 안부를 묻는가 하면 남편의 건강을 걱정하는 재인을 위하는 척했다.

두 사람이 불륜관계라는 사실을 모르는 재인은 세리에게 연신 고마움을 전했다. 이와 달리 재인이 떠나고 돌변하는 세리의 표정은 그녀가 어떤 계략을 꾸미고 있는지 호기심을 자극했다.

한편 최자영(이상숙 분)은 사위에게 딸과 이혼하라고 이혼 서류를 건넸다. 기찬과 김도희(미람 분)가 불륜관계라고 오해하고 있는 그녀는 두 사람을 향해 화를 쏟아냈다. 도희는 뒤늦게 자신이 세리의 계획에 휘말렸음을 깨달았다.

또한 자영의 소란 이후 도희는 기찬에게 “이사님이 저지른 잘못 다 고백하고 관장님이 저한테 사과하게 하세요”라고 경고했다. 모든 것을 알고 있는 도희가 신경 쓰인 기찬은 고민에 빠졌다.

그런가 하면 자영은 아들 강승우(김현욱 분)의 설득으로 한 걸음 물러났다. 기찬은 자영이 사과를 건네자 “진심이시면 제 뒤에 사람은 그만 붙이시죠”라면서 냉정한 태도로 일관했다.

엄마와 남편 사이 있었던 일들을 전혀 모르는 재인은 한껏 예민해진 기찬의 모습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뿐만 아니라 승우가 자영의 친아들이 아니라는 사실이 밝혀져 충격을 안겼다. 자영은 과거 강규철(남경읍 분)이 아이를 데리고 집에 왔었던 악몽을 꾸고 있었다.

이때 자영의 휴대전화로 기찬과 도희가 함께 있는 사진이 전송됐고 이내 그녀는 분노에 휩싸였다. 딸이 자신처럼 고통스러운 삶을 살게 둘 수 없었던 자영은 직접 불륜 현장을 잡기 위해 나섰다.

방송 말미 분노를 참지 못한 자영은 도희를 보자마자 차로 돌진했다. 자영은 놀라서 쓰러진 도희가 죽은 줄 알고 그대로 현장에서 도망쳤다.

하지만 이후 기찬과 세리가 타고 있던 차가 도희를 들이받았다. 그녀의 살려달라는 애원에도 기찬이 매몰차게 떠나는 엔딩은 몰입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에 도희의 사고가 향후 전개에 어떤 파장을 불러일으킬지 다음 방송을 더욱 궁금케 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전개 무슨 일이야 엄청 빨라”, “기찬 세리 오늘도 역대급 빌런”, “도희 정말 죽은 걸까 살았으면 좋겠는데”, “이상숙 배우 역시 연기가 남달라”, “승우가 자영 친아들이 아니었다니 반전이네”, “슬슬 복수극 시작하려나 완전 재밌는데?”, “재인 도윤도 엄청난 악연이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일일드라마 ‘여왕의 집’ 9회는 오늘(8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여수시, 농어촌 ‘농막’ 신고도서 무료 작성 서비스 시행

[뉴스스텝] 여수시는 ‘2026년 달라지는 제도와 시책’으로 농어촌 지역에서 농막 설치를 희망하는 시민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행정절차를 보다 간소화하기 위해 ‘농어촌 농막 신고도서 무료 작성 서비스’를 시행한다.농막 이용자의 연령층은 50대 이상이 약 90%를 차지하고 있어, 배치도와 평면도 등 설계도서를 작성 및 신고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이에, 시는 고령 농·어업인의 현실

보성군, 보성사랑상품권 카드형 6월까지 특별 할인 시행

[뉴스스텝] 보성군은 이달 12일부터 6월까지 한시적으로 보성사랑상품권 카드형 할인 혜택을 기존 10%에서 최대 12%로 확대 시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특별 할인은 고물가·고금리 상황 속에서 군민의 체감 혜택을 높이고 지역 소상공인의 매출 회복을 지원하기 위한 민생경제 활성화 대책의 일환이다.카드형 보성사랑상품권은 구매 시 10% 선할인에 더해, 결제 금액의 2%를 캐시백으로 추가 적립받을 수 있어 총 1

금산군, 동파대비 비상대응반 운영

[뉴스스텝] 금산군은 동절기 한파로 인한 수도시설 동파 피해 예방을 위해 오는 3월까지 동파대비 비상대응반을 운영한다.이를 통해 수도계량기 동파예방 협조를 당부하는 현수막을 주요게시판에 게시했으며 동파 취약구간의 수도계량기함 7000전에 대한 보온덮개 보온조치를 완료했다.또, 매년 반복적으로 동파가 발생하는 복도식 공동주택을 중심으로 보온 상태 점검에도 나설 예정이다. 한파 경보 발령 시에는 안내문자, 마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