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대해줘' 김명수, 이유영만의 자존감 지킴이로 변신! 여심자극 스윗함 터진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7 09:05:04
  • -
  • +
  • 인쇄
▲ [사진 제공: KBS 2TV]

[뉴스스텝] 김명수가 이유영만의 자존감 지킴이로 변신한다.

KBS 2TV 월화드라마 ‘함부로 대해줘’(극본 박유미 / 연출 장양호 / 기획 KBS / 제작 판타지오 / 원작 네이버웹툰 '함부로 대해줘' 작가 선우) 11회에서 신윤복(김명수 분)이 우울해하는 여자친구 김홍도(이유영 분)를 위해 필살 방법을 동원하는 것.

김홍도는 까미유의 디자이너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성산관에서 열리는 팝업 스토어를 준비했다.

그러나 팝업에서 전시할 피초혜를 싣고 성산관으로 가던 중 의문의 남자에게 습격을 당했고 성산관에서 문화재 밀거래 조직이 소란을 일으키면서 팝업은 제대로 진행되지 못하고 마무리된 상황.

이런 가운데 김홍도가 까미유(배종옥 분)의 한 마디에 상처받아 한껏 침울해질 예정이다. 몸도 마음도 지쳤을 김홍도를 생각해 회사에 나오지 말라는 까미유(배종옥 분)의 말을 단단히 곡해하는 것.

시들어가는 식물을 보며 자신의 처지와 동일시하고 감정 이입하는 등 그녀의 기분은 끝없는 하향곡선을 그릴 조짐이다.

이에 신윤복이 기운을 잃은 김홍도를 위해 발 벗고 나선다. 신윤복은 끊임없이 김홍도의 안부를 살필 뿐만 아니라 기력 회복에 좋은 음식을 먹이는 정성을 들인다.

또한 자존감이 떨어진 김홍도에게 ‘자신을 세상 밖으로 나오게 해준 멋진 사람’이라며 진심을 다해 그녀의 가치를 확인시키는 등 크나큰 위로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신윤복은 진심 어린 말로 김홍도의 상처 입은 마음에 반창고를 덧대는 것은 물론 끝을 모르고 솟구치는 다정함은 여심마저 사르르 녹일 예정이다.

김홍도의 일거수일투족에 신경을 기울이며 무한한 사랑을 주는 신윤복의 필살기 위로법이 궁금해진다.

사랑할 수밖에 없는 김명수와 지켜주고 싶은 이유영을 만날 수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함부로 대해줘’는 오늘(17일) 밤 10시 10분에 11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포시, 한강2콤팩트시티 조성사업 순항…주도적 조성 ‘박차’

[뉴스스텝] 김포한강신도시의 완성을 이끌 김포한강2 공공주택지구 조성사업이 순항중이다.‘스마트 자족도시’를 목표로 도시자족능력 함양, 광역교통 확보, 특화성장 등 질적 성장이 기대되는 김포한강2콤팩트시티 사업은 김포시 양촌읍·장기동·마산동·운양동 일원 7,300천㎡를 개발해 총 51,540세대를 공급하는 대규모 공공주택지구 조성사업이다. ‘역세권 콤팩트시티’ 개념을 적용해 지구 내 전철역 주변을 중심으로

정재욱 도의원, 파크골프 건전한 확산 위해 도가 나서야

[뉴스스텝] 경상남도의회 정재욱(국민의힘, 진주1) 의원이 최근 경남 파크골프 이용 인구가 급격히 늘어남에 따라, 도 차원의 진흥·지원 기준 마련을 위한 '경상남도 파크골프 진흥 및 지원 조례' 제정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파크골프는 비교적 간편한 장비와 규칙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으로, 최근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특히 경남은 전국에서도 파크골프 수

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로 사는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추진

[뉴스스텝] 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3일 관내 홀로 사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생신상 차려드리기’ 사업을 추진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생신을 맞은 어르신 가정을 직접 방문해 위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미역국과 반찬, 과일 등으로 생신상을 차려드리고, 생신 선물과 함께 안부를 살폈다.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지속 가능한 돌봄을 실천하기 위해 매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