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제이세라, 새 싱글 ‘가슴만 알죠’로 15일 돌아온다! 한 달만의 신곡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4 09:10:23
  • -
  • +
  • 인쇄
▲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뉴스스텝] 가수 제이세라(J-CERA)가 진한 이별 감성으로 여름을 적신다.

제이세라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가슴만 알죠’를 발매한다.

신곡 ‘가슴만 알죠’는 멀어지는 사랑에 대한 그리움과 슬픔을 그린 발라드 곡으로, 생각만 해도 가슴 아린 이별의 아픔을 진솔한 가사와 웅장한 사운드로 담아냈다.

‘가슴만 알죠 내 소중한 사람/너만 바라보면 내 맘이 아파/사랑한 만큼 아픈가봐요/사랑하면 안될 사람이라서’처럼 솔직한 감정이 오롯이 드러나는 노랫말과 감미로운 멜로디, 제이세라의 깊이 있는 보이스가 완벽한 합을 이룬다.

특히 제이세라는 성숙한 음색과 파워풀하면서도 디테일한 표현력, 적절한 완급조절로 노련미를 과시, 이별 발라드 히트곡 탄생을 예감케 했다.

충분히 감성적이지만 넘치지 않게, 섬세한 곡해석으로 자신의 색을 한 곡 안에 듬뿍 담아낸 제이세라의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이 돋보인다.

이번 신곡은 제이세라와 다양한 곡을 작업해온 프로듀서 고병식과 이형성이 다시금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더했다.

제이세라는 지난 2010년 첫 싱글 ‘Lonely Night’으로 데뷔 후 ‘혼자 왔어요’, ‘그댄 정말 모를 거예요’,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언제나 사랑해’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오랜 사랑을 받고 있다. 명곡 리메이크 앨범 및 인기 드라마 OST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제이세라의 새 디지털 싱글 ‘가슴만 알죠’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미시의회, 제293회 임시회 인사청문특별위원회 구성

[뉴스스텝] 구미시의회는 1월 13일 제29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을 선임했다. 이번 인사청문회는 (재)구미문화재단 대표이사 후보자 인사검증을 위한 것으로, 지난 5일 구미시장이 인사청문 요청안을 구미시의회에 제출하여 인사청문특별위원회가 구성됐다.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은 총 7명으로, 위원장에 김영태 의원, 간사에 정지원 의원을 비롯해 김민성, 김영길, 김정도, 소진혁, 추

구미시의회 제293회 임시회 개회!

[뉴스스텝] 구미시의회는 1월 13일 본회의장에서 2026년도 첫 회기인 제29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의사일정에 들어갔다. 이번 임시회는 1월 20일까지 8일간의 의사일정으로 진행된다.본회의에 앞서 이정희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구미시가 주최·주관하는 문화·관광·체육 행사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가치를 반영할 필요가 있다며 관련 정책 및 제도 도입을 제안했다.이날 본회의에서는 시정질

영광군 지내들영농조합법인, 찰보리쌀·홍미 1,000포 기탁

[뉴스스텝] 영광군은 1월 13일 지내들영농조합법인(대표 김순례)이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찰보리쌀과 홍미 각 500포씩, 총 1,000포(약 5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물품은 각 읍·면사무소에 배부되며, ‘나눔냉장고’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지내들 영농조합 대표는 “지역에서 농사지은 곡식을 다시 지역에 나눌 수 있어 의미가 크다.”라며“앞으로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