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란, 흥행 웹툰 ‘궁궐의 맹수’ OST ‘그 사람은 모를 거야’ 17일 전격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4 09:10:25
  • -
  • +
  • 인쇄
▲ [사진 제공: 디스튜디오]

[뉴스스텝] 가수 란이 웹툰 ‘궁궐의 맹수’ OST 주자로 절절한 감성을 선사한다.

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란이 참여한 웹툰 ‘궁궐의 맹수’ OST ‘그 사람은 모를 거야’가 발매된다.

‘그 사람은 모를 거야’는 사랑이 지나간 후의 복잡한 감정을 담은 발라드곡이다. 아련한 분위기의 멜로디 위 란의 선명하고 애절한 음색이 얹어지며 더욱 짙은 여운을 안길 예정이다.

세련된 사운드와 함께 ‘니가 내게 없다고 나 이럴 일이니 다신 널 못 본다고 이 세상이 다 끝나니/정신 차려 바보야 그냥 이별한 것뿐이야 그 사람은 모를 거야 이런 날’처럼 현실적 이별을 그린 노랫말이 가슴을 울릴 계획이다.

이번 곡은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장석원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란은 지난 2006년 ‘The Second Story’로 가요계 데뷔한 이후 꾸준한 앨범 발매 및 각종 드라마와 웹툰 OST를 통해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하고 있다.

‘궁궐의 맹수’는 신의 배려와 용의 호의로 세워진 나라 속 인간의 욕심과 용의 저주로 얼룩진 능력, 예언에서 시작된 예정돼 있던 전쟁을 그린 웹툰.

한편 란이 참여한 웹툰 ‘궁궐의 맹수’ OST ‘그 사람은 모를 거야’는 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부여군시설관리공단-대한산업보건협회,ESG·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뉴스스텝] 부여군시설관리공단은 대한산업보건협회와 ESG 경영 및 사회공헌 활동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안전보건 관리 체계 구축 자문 안전보건 문화 확산을 위한 역량 강화 지원 헌혈 문화 확산 등 다양한 협력사업을 추진하며, 지역사회 발전과 상생을 위한 인적, 물적, 제도적 교류를 이어갈 예정이다.윤상철 이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은 공단의 지속 가

인천연구원‘주거복합건축물 실태, 관리 개선 방안’연구결과

[뉴스스텝] 인천연구원은 2025년 정책연구과제로 수행한 '주거복합건축물 실태와 관리 개선 방안 연구' 결과보고서를 발표했다. 최근 상업지역 내 공실 증가와 수요 감소에 따라 인천시는 2024년 12월, 주거복합건축물 건축 시 비주거 의무 비율을 기존 20%에서 10%로 완화했다. 인천연구원은 이에 따른 건축 실태를 조사하고, 향후 도시관리 개선 방안을 제안했다. 조사에 따르면, 2015년

동두천시 장애인체육회, 제19회 경기도 장애인생활체육대회 출전

[뉴스스텝] 동두천시는 12~13일 경기도 파주시에서 열린 제19회 경기도 장애인생활체육대회에서 금메달 6개, 은메달 6개, 동메달 7개 등 총 19개의 메달을 획득하는 성과를 거뒀다.이번 대회는 경기도 31개 시·군에서 4,823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19개 종목에서 열전을 펼쳤으며, 동두천시는 배드민턴·당구·보치아·슐런·육상·e스포츠 등 11개 종목에 선수 70명을 포함한 임직원·보호자 등 총 126명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