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의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 오는 7월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티저 포스터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8 09:15:02
  • -
  • +
  • 인쇄
▲ 티저 포스터 [자료=롯데컬처웍스㈜]

[뉴스스텝] 무대 위에서 달콤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볼빨간사춘기의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가 오는 7월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소식을 알리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감독: 조윤수ㅣ출연: 볼빨간사춘기(BOL4)ㅣ권리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ㅣ제공: 롯데컬처웍스㈜ㅣ제작: ㈜영화사그램, ㈜모티브프러덕션ㅣ배급: 롯데컬처웍스㈜롯시플, ㈜영화사그램]

특유의 솔직한 가사와 톡톡 튀는 음색으로 데뷔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볼빨간사춘기가 지난 6월 13일 신곡 'Lips (Feat. 지젤 of aespa)’의 발매 소식을 알렸다.

안지영은 데뷔 초 모습을 연상케 하는 볼빨간사춘기의 시그니처 금색 단발로 변신을 해 기대감을 모았다.

신곡 ‘Lips(립스)’는 지난 2016년 안지영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여름의 계절과 딱 맞는 밝은 에너지의 멜로디를 예고하는 이번 신보는 볼빨간사춘기표 서머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신보 소식과 함께 볼빨간사춘기가 콘서트 실황 영화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의 개봉 소식을 알렸다.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는 독보적 음색을 지닌 히트곡 메이커 볼빨간사춘기 특유의 아련하고 애틋한 분위기,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무대를 담아낸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로 오는 7월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소식을 알리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티저 포스터는 환상적이면서도 화려한 색감의 조명이 어우러져 무대를 압도하는 볼빨간사춘기의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 가운데 싱어송라이터 안지영이 팬들과 완벽하게 호흡하며 만들어간 눈부신 순간을 담아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는 지난 2023년 12월 30일, 31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볼빨간사춘기 단독 콘서트 'Merry Go Round'를 스크린으로 생생하게 담아낸 실황 영화이다.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뜨거운 인기와 티켓 파워를 과시해 화제가 됐다. 좋다고 말해, You(=I), 나만 안되는 연애, 나의 사춘기에게 등 히트곡 메이커다운 다채로운 셋 리스트와 함께 빈틈없이 짜여진 무대 테마로 만들었던 환희의 순간들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뿐만 아니라 싱어송라이터 안지영 특유의 포근하면서 달콤한 음색부터 좌석을 가득 수놓은 팬들의 열기를 큰 스크린과 사운드 시스템으로 생생하게 재연해 다시 콘서트장에 있는 듯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볼빨간사춘기의 무대 위 열정과 한층 더 성장해 가는 음악 세계, 앞으로 새롭게 써 내려갈 색다른 모습을 담은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는 공연 실황은 물론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아시아 투어 미공개 영상과 콘서트의 비하인드 영상까지 더해져 팬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선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또한 개봉을 앞두고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특전 등을 준비해 영화를 더욱 풍성하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할 예정이다.

볼빨간사춘기의 뜨거운 무대 위 순간과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확인할 수 있는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는 오는 7월 롯데시네마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