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 올해 첫 단독 공연 'FNL' 전석 매진! 명불허전 티켓파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4 09:10:31
  • -
  • +
  • 인쇄
▲ 공연 'FNL'

[뉴스스텝]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가 탄탄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포레스텔라의 라이브 쇼 'Forestella Night Live'(포레스텔라 나잇 라이브, FNL)의 티켓은 지난 13일 오후 온라인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오픈된 직후 빠르게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Forestella Night Live'는 포레스텔라가 11개월 만에 준비한 단독 공연이다. 포레스텔라의 공식 팬클럽명 '숲별'이 처음 발표된 기념일인 9월 7일날, 더욱 특별한 팬들과의 교감이 펼쳐질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예매 오픈 당일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포레스텔라의 변함없는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포레스텔라는 매년 전국 투어 공연장을 꽉 채우며 크로스오버계 티켓 파워 0순위를 자랑하는 대표적인 '공연 강자'다. 올해 첫 공연에도 포레스텔라의 티켓 파워가 발휘돼 눈길을 끈다.

포레스텔라는 라이브 쇼라는 'Forestella Night Live'의 새로운 공연 형태에 맞춰 다양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예정이다.

이에 공식 포스터에서부터 배두훈, 강형호, 조민규의 재기발랄한 표정과 다채로운 사진 구도 및 끈끈한 케미스트리가 전해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추가로 공개된 포스터 속 포레스텔라는 슈트 차림으로 반전 매력을 드러내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고우림의 입대 이후 3인 체제로 다양한 방송 및 공연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두훈, 강형호, 조민규가 포레스텔라로서 모인다. 이를 통해 포레스텔라의 무궁무진한 스펙트럼까지 만날 수 있다.

크로스오버계의 패러다임, 포레스텔라의 모든 것을 공개할 Show 'Forestella Night Live'는 오는 9월 7일 오후 7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인천시 여성복지관, 2025년 제4기 사회교육강좌 수강생 모집

[뉴스스텝] 인천광역시 여성복지관은 오는 9월 19일부터 ‘2025년도 제4기 사회교육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이번 교육은 10월 13일부터 12월 27일까지 진행되며, 전문기능과정, 실용·창업과정, 문화아카데미과정, 단기특강 등 총88개 강좌에서 1,608명을 모집한다. 강좌는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내용과 전문자격 취득을 아우르며 다양한 시민의 수요를 반영했다.특히 이번 기수에서는 신중년 교육지

울산시, 2025년 하반기 울산시민아카데미 개강

[뉴스스텝] 울산시는 오는 9월 18일 오후 2시 시청 본관 2층 대강당에서 열리는 첫 강연을 시작으로 올 하반기 ‘2025년 울산시민아카데미’의 문을 연다.울산시민아카데미는 지난 2008년부터 이어진 울산의 대표적인 전문가 초청강연 프로그램으로, 상반기인 지난 4월에서 7월까지 총 4회에 걸쳐 ’2025년 시민아카데미‘를 개최됐다. 올해 하반기도 총 4회에 걸쳐 행복, 건강, 문화예술 등 다양한 주제로

주민이 제안하고 함께 만든 마포 가족운동회 열린다

[뉴스스텝] 가을 햇살이 한층 깊어지는 9월, 가족이 함께 뛰고 웃으며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가 마포에서 열린다.마포구는 9월 20일 토요일 오전 9시 30분, 염리생활체육관에서 ‘2025 마포 가족운동회’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주민이 제안하고 함께 만든 주민참여예산 사업으로, 구민들이 직접 제안하고 준비에 참여한 만큼 더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마포구가족센터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마포구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