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로유’ 정동원 X 박서진, 누나 마음 설레게 할 ‘연하남’의 고백이 온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5 09:10:13
  • -
  • +
  • 인쇄
▲ 사진 제공|KBS 2TV

[뉴스스텝] KBS 2TV '싱크로유'에 ‘국민 연하남’ 정동원과 박서진이 듀엣으로 ‘내 여자라니까’ 커버 무대를 예고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KBS 2TV '싱크로유'(연출 권재오)는 AI가 만들어낸 싱크로율 99%의 무대 속에서 목소리가 곧 명함인 최정상 드림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보이는 환상의 커버 무대를 찾아내는 버라이어티 뮤직쇼.

오늘 25일(월)에 방송되는 ‘싱크로유’ 11회는 ‘트로트 특집’으로 영탁이 ‘사랑앓이’, 신유가 ‘너를 만나’, 정동원이 ‘사랑을 했다’, 김다현이 ‘가슴앓이’, 박서진이 ‘바다의 왕자’, 진성이 ‘알고 싶어요’의 커버 무대를 예고해 트로트 가수들이 선사할 발라드의 향연에 초미의 관심이 집중된다.

이 가운데 트로트 팬들의 마음을 후끈 달아오르게 할 듀엣 만남이 이루어진다고 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트로트 왕자’로 귀여운 비주얼과 10대 소년의 청량함을 보여줬던 정동원과 ‘트로트 황태자’로 불리며 흥겨운 장구 퍼포먼스와 간드러지는 미성을 뽐냈던 박서진 조합이 이루어진 것.

트로트계를 꽉 잡고 있는 ‘국민 연하남’ 정동원과 박서진은 트로트의 구수함이 아닌 누나들의 마음을 자극할 ‘내 여자라니까’ 무대를 예고해 놀라움을 선사한다. 특히 이들의 커버 무대가 예고되자, 중년의 트로트 찐팬으로 구성된 객석에서는 술렁임과 환호가 터져 나오며 조합만으로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는 후문.

유재석은 “이승기가 정동원과 같은 나이에 부른 곡이다”라며 특별한 커버 무대임을 언급했다고. 이처럼 등장만으로 누나 팬들의 심장을 강타한 정동원과 박서진의 ‘내 여자라니까’ 커버 무대는 진짜일지, AI일지 ‘싱크로유’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대반전 버라이어티 뮤직쇼 KBS 2TV ‘싱크로유’ 11회는 오늘 11월 25일(월)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여성가족부, 함께해서 더 즐거운 한가위, 가족센터에서 만나요!

[뉴스스텝] 여성가족부는 추석 명절을 맞아 전국 가족센터에서 가족 간 정을 나누는 다양한 가족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8일(일) 밝혔다. 올해 추석 명절 프로그램은 온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관계 개선 프로그램뿐 아니라 1인 가구, 다문화가족 등 다양한 가족을 대상으로 소통·체험행사 중심으로 마련됐다. 전국 가족센터에서는 가족관계 개선 프로그램, 전통음식 만들기 및 나눔 행사, 가족 단위 또는 가족봉사단의 봉사

행정안전부, 정부24 등 정보시스템 47개 복구,전소된 96개 시스템은 대구센터 이전 추진

[20250929224644-57748][뉴스스텝] 행정안전부는 9월 29일 오전 9시, 윤호중 장관 주재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를 개최하고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로 인한 행정정보시스템 장애의 복구 현황과 향후 대응계획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에서, 전소된 7-1 전산실 96개 시스템을 국가정보자원관리원 대구센터 내 민관협력형 클라우드로 시스템을 이전하기로 결정했고, 윤호중 장관이 오후에 직접

행복청 「목요박물관산책」 연재 마무리, 성과 공유와 확산에 나선다.

[뉴스스텝]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은 올해 1월부터 매월 1, 3주 목요일마다 연재해 온'목요박물관산책'의 성과 확산을 위해 기획물을 책자로 발간할 계획을 밝혔다.'목요박물관산책'은 행복도시 국립박물관단지를 세계적인 명소로 조성하기 위해 기획한 자율적인 연구·학습 모임이다. 국내·외 우수한 박물관을 소개하고 우수사례와 시사점을 분석해 국립박물관단지에 적용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