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최종 선택 내린 박형준! 사랑의 반쪽이 될 그녀는 누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4 09:15:11
  • -
  • +
  • 인쇄
▲ (사진 출처: tvN STORY)

[뉴스스텝] 오늘 14일(월) 저녁 8시 방영되는 tvN STORY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23화에서는 박형준과 그의 세 번째 인연, 셰프 김승미의 데이트와 더불어 이세령과 천정명의 저녁 데이트가 방송된다.

로맨틱 족욕 데이트에 나선 박형준과 셰프 김승미는 9살의 나이 차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대화의 티키타카가 끊이지 않는다.

서로의 연애 방식에 대한 깊은 탐색이 이어지는 가운데, 이전 연애를 묻는 박형준에 “형준 님 만나기 위해 아무도 안 만났어요”라며 너스레를 떨고, 박형준의 이상형을 말하는 도중 “저네요!”라고 말하며 밝은 분위기를 만든다.

칭찬 릴레이로 심쿵 포인트를 쌓아가는 둘은 관심사에 이어 일과 사랑의 문제, 깔끔한 성격, 외로움에 대한 고민까지 비슷한 점을 연신 찾아내고, 김승미는 “이런 사람이 남자 친구면 좋겠다”라며 푹 빠지는 모습을 보인다.

이어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릴 볼링장 데이트에서 “자기야”, “애기야” 애칭을 걸고 볼링 내기를 시작한다. 박형준은 김승미에게 손가락 테이핑을 해주며 조심스러운 터치로 직진한다.

또한, 하이파이브 등 스킨십이 자연스러워지는 모습이 포착되고, 계속되는 박형준의 집중 케어로 현장에 웃음꽃이 만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패션디자이너 전희정, IT 스타트업 대표 손보미, 셰프 김승미까지 세 번의 데이트를 마친 박형준은 인연을 이어가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고백해, 그가 내린 결정에 이목이 쏠린다.

열정적인 놀이공원 데이트를 마친 천정명은 소개팅녀 이세령과 오붓한 저녁 식사를 즐기는데, 천정명은 눈빛을 이세령에게 고정한 채, 먼저 챙겨주고 칭찬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인다.

또한 연기자로서의 비전, 숨겨둔 꿈 등 앞으로의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데, “함께 비전을 나눌 수 있는 파트너가 배우자가 됐으면 좋겠다”, “저런 분이 나의 배우자가 된다면 되게 든든하겠다”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겨 그의 마음에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이상향의 사랑에 대해 대화를 나누며 천정명은 은근슬쩍 자신을 대입해 보고, 보석 같은 만남을 꿈꾼다는 이세령에게 “저도 믿어요. 찾다 보면 있어요. 그런 보석 같은 사람이”라며 확신을 던진다.

함께여서 더 달콤했던 저녁 데이트에 이세령은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화이트데이가 아닐까”라는 후기를 전하고, 천정명도 진심으로 재미있었다며 설렘을 내비쳐 두 사람의 인연에 관심이 집중된다.

마지막 데이트까지 마친 천정명은 변호사 이유진, 화가 이혜리, 한국무용가 김제이, 대학원생 이유정, 아나운서 이세령까지 그동안의 만남에 감사를 전한다.

진정한 운명을 위한 선택만을 남기고 있어 궁금증이 폭발하는 가운데, 결심에 찬 듯한 표정으로 첫 애프터 데이트에 나서 그의 최종 선택과 상대에 시선이 집중된다.

최종 결정을 내린 박형준, 그리고 천정명의 애프터 데이트로의 또 한 걸음 진전하는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23화는 바로 오늘, 14일(월) 저녁 8시 tvN STORY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시,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17억 2,500만 원 부과

[뉴스스텝] 제주시는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면허분) 10만 332건, 총 17억 2,500만 원을 부과·고지했다.등록면허세는 과세기준일 1월 1일 현재 각종 인·허가를 받아 면허를 보유한 자에게 부과되는 지방세로 종류별 제1종부터 제5종까지 구분해 세액을 적용·부과한다.납부 기한은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다. 납세자는 ARS, 위택스, 지로에서 조회·납부할 수 있으며, 은행·우체국의 현금자동지

“새해 첫 단정함을 선물합니다”

[뉴스스텝] 강진군 작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오정숙, 민간위원장 정항채)가 새해를 맞아 지난 9일 공공미용실 ‘작천살롱’ 4회차 운영을 완료하며, 지역 어르신들의 생활 편의를 한층 강화했다.이번 4회차는 이동이 불편해 그동안 이용이 어려웠던 어르신들의 접근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추진됐다. 실제로 면사무소까지 이동이 쉽지 않아 그동안 이용에 어려움을 겪던 어르신들을 위해 택시를 통한 이동서비

양평군, '건강 씽씽 경로당' 운영으로 어르신 농한기 활력 제공

[뉴스스텝] 양평군은 지난 5일부터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년 생활을 지원하고, 농한기 신체 활동량 감소로 인한 건강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건강 씽씽 경로당’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통합적인 건강증진 활동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건강 씽씽 경로당’은 보건소가 경로당을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건강 서비스로, 어르신들의 건강관리 접근성을 높이고 실질적인 건강관리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