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 좋은 가구가 한 자리에, '2024 고양가구박람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9 09:15:22
  • -
  • +
  • 인쇄
토탈 리빙 인테리어의 트렌드 선도...가구만들기 체험까지
▲ 2024 고양가구박람회 홍보문

[뉴스스텝] 대한민국 대표 가구박람회인 ‘고양가구박람회’가 2024. 6. 27. ~ 6. 30., 10:00~ 18:00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2011년부터 시작된 ‘고양가구박람회’는 고양시의 대표적인 산업행사로 자리 잡았다. 최신 가구 기술과 디자인을 선보이는 가구 전시 및 판매뿐만 아니라, 유통 라인을 축소해 소비자에게 거품 없는 가격을 제공함으로써 생산자‧소비자 모두에게 만족을 주고 있다. 올해로 14년째를 맞이한 이 박람회는 그 명성을 이어가며, 가구 산업의 발전과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기여하고 있다.

이번 고양가구박람회는 94개의 가구업체 및 133개의 리빙‧생활용품 업체가 참여하며 품질 좋은 가구를 한자리에서 비교‧체험하고 구매까지 할 수 있다.

만들기 체험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도마, 유아용의자, 티슈케이스, 연필꽂이와 같이 생활용품을 직접 만들어보고 가져갈 수 있는 ‘목공 체험 무료 이벤트’는 미리 신청을 해야만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고양가구박람회 누리집에 접속해 관람안내'이벤트'‘체험신청’을 클릭하여 신청하면 된다.

박람회 기간 동안 가구 구매자에게는 5만원 상당의 경품 총 400개를 즉석 추첨으로 증정한다.

이동환 고양시장은 “고양시의 대표 산업 축제인 고양가구박람회가 올해도 개최되어 기쁘고 자랑스럽다. 2024 고양가구박람회가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개최되길 바라며, 고품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당신의 삶을 디자인하다’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는‘2024 고양가구박람회’는 고양시가구협동조합(이사장 정세환)과 경기고양시 일산가구협동조합(이사장 강점희)와의 공동 주최로 개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광주시, 가을 행락철 맞아 다중이용시설 식품위생 집중 점검 실시

[뉴스스텝] 광주시는 오는 19일까지 가을 나들이철을 맞아 다중이용시설 내 식품 취급 업소를 대상으로 집중 위생 점검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점검은 국공립 공원, 고속도로 휴게소 등 이용객이 많은 시설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주요 시설 내 식품 취급 업소와 음식 판매 트럭 등을 대상으로 위생 관리 실태를 확인한다.특히, 소비기한 경과 식품 사용 여부 조리장 청결 상태 냉장·냉동식품 보관 온도 준수 여

기획재정부, 주식 양도소득세 과세대상 대주주 범위 현행 기준 유지

[뉴스스텝] 기획재정부는 지난 7월 세제개편안을 발표한 이후 상장주식 양도소득세 과세대상 대주주 범위 조정 여부에 대해 시장의 의견을 종합 청취하고 국회와 긴밀히 논의해 온 결과, 자본시장 활성화에 대한 국민적 열망 등을 고려하여 대주주 범위를 현행과 같이 ‘종목당 보유금액 50억원 이상’으로 유지하기로 결정했다.정부는 이번 조치 외에도 150조원 규모의 국민성장 펀드를 조성하고, 기업성장집합투자기구(BD

밀양시체육회, 꿈나무 육성지원 장학금 지급

[뉴스스텝] 밀양시체육회는 체육회장실에서 밀양지역 초·중학교를 졸업한 체육 유망주 8명에게 꿈나무 육성지원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에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은 육상, 스쿼시, 배구 등 다양한 종목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두며 학교는 물론 지역의 명예를 높이고 있으며, 향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수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체육회는 지난 7월 27일 독일 보훔 로르하이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