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채은, 제이세라 ‘사랑 참...’ 뮤직비디오 여자 주인공 출연! 섬세한 감정 연기로 짙은 감성 더했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7 09:15:14
  • -
  • +
  • 인쇄
▲ 배우 이채은

[뉴스스텝] 배우 이채은이 가수 제이세라의 ‘사랑 참...’ 뮤직비디오에 출연, 섬세한 감정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5일 공개된 제이세라의 ‘사랑 참...’ 뮤직비디오는 안타까운 사연으로 빚을 떠안게 된 여자가 한 남자를 만나 사랑을 느끼고 남자와 함께 망가져버린 현실에서 탈출하려는 한 편의 드라마 같은 스토리다.

뮤지비디오 속 이채은은 삶에 지쳐버린 여자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그녀는 피폐한 분위기 속 애처로운 눈물 연기, 사랑스러운 커플의 모습 등 뮤직비디오에 어울리는 감정을 세밀하게 표현해 곡의 진한 감성을 극대화했다.

이와 관련 이채은은 “노래가 너무 좋아서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됐을 때 정말 기뻤다. 노래와 뮤직비디오 분위기가 잘 어우러져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실 것 같다. 모두가 열심히 준비한 만큼 뮤직비디오와 노래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제이세라의 애절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사랑 참...’은 지난 2009년 발표한 디셈버의 ‘사랑 참...’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를 통해 애틋한 감성과 진한 감동을 더해 리스너들에게 보고 듣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청순한 비주얼과 다채로운 분위기로 존재감을 드러낸 이채은은 워터멜론(Watermoelon)의 ‘핸즈 터치’(Hands Touch)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으며 향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 대통령 "한일 협력 관계, 그 어느 때보다 그 어떤 것보다 중요"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3일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를 만나 "총리님과 제가 손을 맞잡고, 또 일본 국민들과 한국 국민들이 힘을 합쳐서 대한민국과 일본의 새로운 미래를 향해서 함께 잘 걸어가면 좋겠다"고 말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일본 나라현에서 열린 다카이치 총리와의 정상 회담에서 모두발언을 통해 "우리가 한때 아픈 과거의 경험을 갖고 있긴 하지만 한일 국교

한·일 정상 "포괄적 협력 필요성 공감…관계 당국 간 논의 개시"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3일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와의 정상회담 후 가진 공동언론발표에서 "문명사적 전환기 속에서 한일 양국이 협력의 깊이를 더하고 그 범위를 넓혀 나가는 일은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시대적 과제"라고 밝혔다.일본 나라현에서 열린 이번 회담은 다카이치 총리 취임 이후 첫 한국 대통령의 일본 방문이자, 양국이 정착시켜 온 셔틀외교의 연장선에서 열렸다. 이 대통

영천시 청년정책의 새로운 도약... 청년정책참여단 위촉식 개최

[뉴스스텝] 영천시는 14일 영천청년센터에서 ‘제3기 청년정책참여단 위촉식’을 개최했다.이번 위촉식은 청년들의 역량 강화와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는 자리로, 지역 청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청년정책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시는 2021년 청년정책 전담팀 신설 이후, 청년들의 정책 참여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2022년 영천청년센터 개소 2023년 취·창업 사업 확대 2024년 청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