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채은, 제이세라 ‘사랑 참...’ 뮤직비디오 여자 주인공 출연! 섬세한 감정 연기로 짙은 감성 더했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7 09:15:14
  • -
  • +
  • 인쇄
▲ 배우 이채은

[뉴스스텝] 배우 이채은이 가수 제이세라의 ‘사랑 참...’ 뮤직비디오에 출연, 섬세한 감정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5일 공개된 제이세라의 ‘사랑 참...’ 뮤직비디오는 안타까운 사연으로 빚을 떠안게 된 여자가 한 남자를 만나 사랑을 느끼고 남자와 함께 망가져버린 현실에서 탈출하려는 한 편의 드라마 같은 스토리다.

뮤지비디오 속 이채은은 삶에 지쳐버린 여자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그녀는 피폐한 분위기 속 애처로운 눈물 연기, 사랑스러운 커플의 모습 등 뮤직비디오에 어울리는 감정을 세밀하게 표현해 곡의 진한 감성을 극대화했다.

이와 관련 이채은은 “노래가 너무 좋아서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됐을 때 정말 기뻤다. 노래와 뮤직비디오 분위기가 잘 어우러져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실 것 같다. 모두가 열심히 준비한 만큼 뮤직비디오와 노래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제이세라의 애절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사랑 참...’은 지난 2009년 발표한 디셈버의 ‘사랑 참...’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를 통해 애틋한 감성과 진한 감동을 더해 리스너들에게 보고 듣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청순한 비주얼과 다채로운 분위기로 존재감을 드러낸 이채은은 워터멜론(Watermoelon)의 ‘핸즈 터치’(Hands Touch)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으며 향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원시–전북대, 2026학년도 지역산업학과 신·편입생 모집

[뉴스스텝] 남원시(시장 최경식)와 전북대학교는 지역 특화산업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2026학년도 전북대학교 지역산업학과(남원시 계약학과) 신·편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전북대학교 지역산업학과는 남원시 재정지원을 통해 운영되는 근로자 재교육형 계약학과로, 화장품뷰티산업과 목칠공예산업을 전공으로 지역 산업 현장에서 요구하는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2026학년도에는 신입생 40명과 편입생을 모집하며,

완주군서 노벨문학상 수상 1주년 기념 시화전 열려

[뉴스스텝] 한강 시인의 대한민국 최초 노벨문학상 수상을 기념하고, 그 역사적 의미를 되새기는 특별 시화전이 완주군에서 열리고 있다. 노벨문학상 수상기념 시화협회는 오는 23일까지 완주군청 1층 로비홀에서 ‘대한민국 최초 노벨문학상 수상기념 1주년 특별 시화전’을 열고 있다. 이번 시화전은 대한민국 문학이 처음으로 노벨문학상을 수상하며 세계 문학의 중심 무대에 오른 역사적 순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완주 고산면에 광역농기계수리센터 들어선다

[뉴스스텝] 완주군이 전북도 ‘광역농기계수리센터 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이번 사업은 농기계 수리 인프라가 부족한 지역을 중심으로 공공 수리체계를 구축해 농기계 고장 시 신속한 대응과 안정적인 영농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사업으로, 고산면을 비롯한 북부권 6개 면을 아우르는 광역 거점 수리센터를 조성하게 된다. 광역농기계수리센터는 고산면 서봉리 일원에 조성되며, 2026년 1월부터 12월까지 총사업비 10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