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시대' 걸크러시의 정석 이선빈, 동네 불량배들 때려잡는 ‘부여 흑거미’로 대체불가 매력 선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9 09:10:06
  • -
  • +
  • 인쇄
▲ [사진=쿠팡플레이]

[뉴스스텝] 다채로운 매력과 개성이 돋보이는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이선빈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에 합류했다. [제공: 쿠팡플레이 l 감독: 이명우 l 극본: 김재환 l 출연: 임시완, 이선빈, 이시우, 강혜원]

'소년시대' 는 1989년 충청남도, 안 맞고 사는 게 일생일대의 목표인 온양 찌질이 병태가 하루아침에 부여 짱으로 둔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2016년 드라마 '마담 앙트완'으로 데뷔 후 2017년 인기리에 방영된 '38사기동대'를 통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미씽나인'을 통해 신인상을 수상하며 라이징 스타로 각광받은 배우 이선빈.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스케치''위대한 쇼''번외수사', 영화 '굿바이 싱글''창궐''사라진 시간''오케이 마담''미션 파서블''공기 살인'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열일 행보를 보이며 대중과 꾸준하게 만나온 그는 최근 '술꾼도시여자들' 시리즈에서 특유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매력을 가감없이 드러내 폭발적인 호응을 받으며 걸크러시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 로 돌아온 이선빈은 정의를 위해 주먹을 쓰는 부여의 흑거미 ‘지영’으로 분해 극의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부여의 숨은 실력자이자 싸움계의 휴머니스트 ‘지영’ 역을 통해 한지붕 아래 살게 된 소꿉친구이자 하루아침에 부여의 짱으로 둔갑한 온양 찌질이 ‘병태’ 역의 임시완과 환상의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1980년대 충청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인만큼 실제 충청남도 천안 출신의 이선빈은 “충청도 사투리를 보여드릴 수 있는 작품을 드디어 만났다”며 남다른 자신감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소년시대'의 이명우 감독은 “고난도 액션도 직접 소화를 해냈다. 망가지기를 두려워하지 않는 배우”라고 극찬해 부여의 흑거미 ‘지영’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낼 이선빈의 열연을 기대케 한다.

걸크러시 캐릭터의 진수를 선보일 배우 이선빈의 활약은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는 11월 24일(금)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구청년센터, ‘청년 강사 재부팅 데이(DAY), 힐링 온(O

[뉴스스텝] 울산 동구청년센터(센터장 박인경)는 11월 19일 오후 3시 청년노동자공유주택 1층 청년 공유공간 ‘청뜨락’에서 ‘청년 강사 재부팅 DAY, 힐링 ON’이라는 타이틀로 청년 강사 네트워킹 모임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동구청년센터에서 강사로 활동해 온 청년 강사들이 참여하여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먼저 ‘차부엌’ 이나경 대표와 함께 차담회 형식으로 청년 강사의 고충을 들어보는 시간이

거제시보건소, 청소년 흡연예방 위한 거리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거제시보건소는 금연구역 합동점검 기간 중인 18일 오후 5시경 고현터미널과 엠파크 거리 등 고현동 일대에서 청소년 흡연예방을 위한 거리 캠페인을 1시간 동안 실시했다.이번 캠페인은 청소년들의 호기심 흡연을 예방하고, 또래 집단내 비흡연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됐으며, 학생들의 하교 시간대에 맞춰 진행됐다. 거제교육지원청, 거제경찰서, 거제자율방범대 등 유관기관이 함께 참여하여 지역사회 협력

울산 동구 노동자지원센터 ‘사회서비스 사업 창업의 이해’특강 개최

[뉴스스텝] 울산 동구 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9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지역 주민 및 창업 관심자를 대상으로 ‘사회서비스 사업 창업 이해’ 특강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에는 총 20여 명이 참여해 사회 서비스 분야의 최신 흐름과 국가가 주도하는 다양한 바우처 사업에 대해 깊이 있게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이번 특강은 고령화·맞벌이 확대 등 사회 구조 변화에 따라 사회서비스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주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