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과여' 이동해X이설, 7년 차 커플의 다정한 투 샷! 원작 느낌 그대로...2인 포스터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3 09:10:02
  • -
  • +
  • 인쇄
▲ [사진 제공: 채널A 새 화요드라마 '남과여', 웹툰 이미지 제공: 네이버웹툰 '남과 여', 작가 혀노]

[뉴스스텝] 채널A 새 화요드라마 ‘남과여’가 감성 충만 두 주인공 배우 이동해와 이설의 케미가 돋보이는 2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12월 26일(화) 첫 방송 예정인 채널A 새 화요드라마 ‘남과여’(극본 박상민/ 연출 이유연, 박상민/ 기획 채널A/ 제작 스튜디오고트, 더그레이트쇼) 측은 23일(오늘) 7년 차 장기 커플의 현실 연애 이야기를 담은 2인 포스터를 공개해 설렘을 자극했다.

네이버웹툰 ‘남과 여’(혀노 작가)가 원작인 이 작품은 만난 지 7년째 되던 날 밤 모텔 엘리베이터 앞에서 다른 이성 곁에 있던 서로를 마주하게 되는, 사랑과 권태로움 속 방황하는 청춘들의 현실 공감 연애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오늘 공개된 2인 포스터 속 냉장고에 붙어 있는 이동해(정현성 역)와 이설(한성옥 역)의 다정한 폴라로이드 사진이 눈길을 끈다. 특히 원작 웹툰 이미지를 완벽 소화한 두 사람이 벌써부터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 이들이 선보일 연기 호흡이 더욱 기대된다.

이설이 냉장고에 붙인 듯한 메모지 속 “넌 나 없으면 어떻게 살래?”라는 문구는 이동해를 걱정하는 이설의 마음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이어 이설의 질문에 답장하듯 “있잖아!”라는 동해의 문구가 7년이란 기간 동안 쌓아온 믿음을 대변해주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동해와 이설의 7년 연애에 변화가 생긴 듯 냉장고에 붙은 연애 소비효율등급 스티커가 빨간색을 가리키며 권태기 위험수치 또한 물음표로 표시돼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동해는 극 중 스트릿 브랜드를 론칭했지만, 아직 성공하지 못한 패션 디자이너이자 7년 차 장기연애 남친 정현성 역을, 이설은 쥬얼리 디자이너라는 꿈과 재능이 있는 여친 한성옥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친다.

사랑을 경험한 사람들이라면 모두가 공감할 청춘들의 현실 공감 연애 이야기 채널A 새 화요드라마 ‘남과여’는 오는 12월 26일 화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무안군, 2025년 말 인구 95,592명 기록

[뉴스스텝] 무안군은 2025년 12월 말 기준 인구가 95,592명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이는 전년 대비 2,905명(3.14%)이 증가한 수치며 해당 수치는 전국 군 단위 지자체 가운데 인구증가율 8위, 농어촌기본소득 시범사업을 시행하지 않은 군 중에서는 3위를 기록했다. 전국 226개 기초자치단체 기준으로는 인구증가율 15위 수준이다.현재 농어촌기본소득 시범사업에 선정된 군은 전국 10곳으로, 무안군

전주시의회-전주덕진경찰서, 치안 강화 및 협력체계 논의

[뉴스스텝] 전주시의회는 14일 의장실에서 전주 덕진경찰서와 간담회를 갖고 지역 치안 강화를 위한 협력을 다짐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남관우 의장과 김원주 운영위원장, 최용철 행정위원장, 조영일 서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내 범죄 예방 및 생활 치안 강화, 시민 안전 확보를 위한 정보 공유, 취약 지역에 대한 선제적 대응, 의회와 경찰 간 협력 체계 구축 등을 논의했다. 조영일 서장은 “의회와

케이메디허브 공동연구기업 2개사 'CES 2026' 혁신상 수상

[뉴스스텝] 케이메디허브)와 공동연구를 수행하는 ㈜엑소시스템즈와 파미티㈜가 ‘CES 2026’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엑소시스템즈(대표 이후만)는 AI 부문에서 ‘엑소리햅(exoRehab)’으로 혁신상을 받았다. 엑소리햅은 웨어러블 센서와 AI 분석기술을 활용, 근골격계 움직임과 근육의 사용 데이터를 정밀하게 측정·분석하는 디지털 재활 솔루션으로 개인 맞춤형 재활운동과 원격 모니터링 서비스를 갖췄다. 엑소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