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문화재단, 트라이보울 예술아카데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7 09:05:04
  • -
  • +
  • 인쇄
▲ 트라이보울 예술아카데미 포스터

[뉴스스텝] (재)인천문화재단이 운영하는 트라이보울에서 오는 20일 토요일 오후 4시 '트라이보울 예술아카데미 ‘자라는 예술 잘 아는 예술 : 소년기’' 공연이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소년기와 노년기 중 소년기에 해당하는 프로그램으로 소년기와 예술이라는 주제를 다룬다. 임이삭 작가의 라이브 드로잉, 브로콜리 너마저의 밴드 공연, 사회자 이세라의 진행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라이브 드로잉 작가로 활발한 활동 중인 임이삭 작가는 현재 20세로, 13세에 SBS 영재 발굴단 출연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제61회 경북 도민체전 개막식', '지오디 콘서트' 보통날, '일러스트코리아',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 페스티벌', '서울페스타필하모닉과 콜라보' 라이브 드로잉, '벗이미술관 작가전' 등 왕성한 활동을 하며 작가로서의 깊이를 더해가고 있다.

밴드 브로콜리 너마저는 덕원, 잔디, 류지로 구성된 3인조 록밴드로 '보편적인 노래','유자차','앵콜요청금지' 등 다수의 곡들을 선보이며 긴 시간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진솔한 메시지를 담은 울림이 있는 가사와 담백한 사운드로 대체 불가능한 감성을 꾸준히 노래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은 이세라 사회자는 전 KBS기상캐스터로 '9시 뉴스' '영화가 좋다' 등을 진행했다. 현재 미술 관련 방송과 강연, 저술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트라이보울 예술아카데미 ‘자라는 예술 잘 아는 예술 : 소년기와 노년기’'는 예술이 생에 미치는 영향을 통해 예술의 가치와 의미를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갖고자 기획됐다. 4월엔 예술을 통해 자라나는 소년 시절을, 10월엔 예술로 익어가는 유쾌한 노년 시절을 떠올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성소방서, 화목보일러 화재예방 위한 안전수칙 준수 당부

[뉴스스텝] 홍성소방서는 겨울철을 맞아 농촌 지역을 중심으로 사용이 증가하는 화목보일러로 인한 화재 위험이 높아짐에 따라, 안전한 사용을 위한 철저한 관리와 주의를 당부했다. 최근 군내에서 화목보일러 과열, 연통 틈새 불티비산, 주변 가연물 접촉 등으로 인한 주택·창고 화재 사례가 꾸준히 발생하고 있어 각별한 경계가 필요한 상황이다. 화목보일러는 구조상 연소 과정에서 불티가 쉽게 발생하고, 보일러실 대부분

대구시의회 이동욱 의원, 정비사업 현장점검, 처벌 중심에서 컨설팅 중심으로 전환해야

[뉴스스텝] 대구시의회 이동욱 의원(북구5)은 11월 28일, 제321회 정례회 5분자유발언을 통해 대구시 정비사업 현장점검의 고발 처리 및 기준 적용 문제로 인해 정비사업 추진이 위축되고 있다며 관련 제도의 개선을 촉구했다.이 의원은 대구시가 매년 조합 운영 실태를 점검하고 있으나, 최근 현장점검이 본래의 목적과 달리 경미한 절차상 착오까지 형사 고발로 이어지고 있으며, 고발된 사안 상당수가 불송치로 결

양평군, 양동면 찾아가는 노인 안검진 실시

[뉴스스텝] 양평군은 지난 27일 양동면 주민자치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한국실명예방재단의 지원을 받아 관내 60세 이상 어르신 150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안검진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양동면은 노인 인구 비율이 46.7%로 매우 높고, 안과 의원 접근성이 낮아 주민들의 눈 건강 관리에 어려움이 있는 지역이다. 이에 따라 양동면과 청운면은 올해 경기도에서 유일하게 안검진 사업 지역으로 선정됐다.이번 검진에서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