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구봉구, 김영대 X 표예진 ‘낮에 뜨는 달’ OST 참여...오늘(23일) ’그대의 숨결’ 발매 ”폭발적인 가창력“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3 09:10:29
  • -
  • +
  • 인쇄
▲ 길구봉구 [자료제공-모스트콘텐츠]

[뉴스스텝] 길구봉구가 부른 ‘낮에 뜨는 달’ OST Part.4 ‘그대의 숨결’이 오늘 23일 18시 발매된다.

한리타의 환생을 죽여 저주를 끊어야만 하는 한준오(김영대 분)의 마음이 흔들리기 시작하는 반면, 조금씩 전생의 기억을 되찾고 있는 강영화(표예진 분).

두 사람 사이 관계 변화를 예고하며, 주인공들 사이의 애정 전선을 서서히 드러내고 있는 ‘낮에 뜨는 달’의 OST Part.4 ‘그대의 숨결 – 길구봉구’이 공개된다.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로 시작되는 ‘그대의 숨결’은 낮게 읊조리며 마음을 고백하는 듯한 ‘길구’의 도입부터 서서히 감정을 쌓아올리는 ‘봉구’, 두 사람의 감정선이 유려하게 전개되는 곡으로 호소력 짙은 보컬과 감정표현이 두드러진다.

특히, ‘같은 하늘 아래 다른 그대와 나’와 같은 가사가 엇갈린 두 주연의 서사를 드라마틱하게 대변할 예정이다.

길구봉구는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이 별', '너 하나야', '모든 계절은 너였다' 등으로 차트를 정주행, 역주행하며 저력을 보여주었던 감성 듀오이다.

지난 2월 ‘너라는 꽃이 피었다’ 발매를 비롯해 백지영과 협업한 ‘눈을 감고 귀를 막아도’, 린과 함께한 ‘지금처럼만’, ‘사랑이 늦어서 미안해’, ‘언팔로우’까지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보이며 믿고 듣는 아티스트로 자리 매김 했다.

이번 ‘그대의 숨결’은 ‘다비치’, ‘엠씨더맥스’, ‘에일리’, ‘먼데이키즈’ 등 다수의 아티스트와 협업해왔으며, 길구봉구와도 ‘언팔로우’, ‘모든 계절은 너였다’ 등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히트 작곡가 ‘최한솔’, 그리고 ‘김민기’, ‘문시온’ 작가가 협업하여 극의 서사와 완벽하게 녹아드는 명품 OST를 완성시켰다.

한편, 길구봉구가 참여한 '낮에 뜨는 달' OST Part.4 ‘그대의 숨결'은 오늘 23일 18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ENA ‘낮에 뜨는 달’은 매주 수, 목 오후 9시 ENA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40회 한국합창심포지엄 ‘올해의 합창단’ 선정

[뉴스스텝]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사)한국합창총연합회가 주관하는 ‘제40회 한국합창심포지엄’에서 '올해의 합창단'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합창단은 12일부터 14일까지 수원대학교 벨칸토아트센터에서 열린 심포지엄에 공식 초청돼 표창을 받고 기념 공연을 선보인다.이번 수상은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지난해 제70회 정기연주회에서 선보인 창작합창음악극 ‘Season of 순천’이 높은 예술

장수군, 소각산불 없는 녹색마을 캠페인 추진

[뉴스스텝] 장수군은 봄철 산불 예방과 불법소각 근절을 위해 ‘2026년 소각산불 없는 녹색마을 캠페인’을 본격 추진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마을 공동체의 자발적인 참여와 책임 있는 실천을 바탕으로 소각으로 인한 산불 발생을 사전에 차단하고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산림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접수 기간은 오는 23일까지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마을은 읍·면 산업팀을 통해 신청하면 된

고흥군, 청년 부부 웨딩비 신청하세요!

[뉴스스텝] 고흥군은 청년층의 결혼 초기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결혼을 장려하기 위해 예식에 필요한 비용을 최대 100만 원까지 지원한다고 밝혔다.신청 대상은 49세 이하 청년 부부로, 생애 1회만 지원된다. 부부 중 1명 이상이 고흥군 관내에 6개월 이상 주민등록을 두고 거주해야 한다.지원 금액은 고흥군 관내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한 경우 100만 원, 관외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한 경우 50만 원이다.신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