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도의 디바' 박은빈 X 김효진, 각기 다른 스타일링으로 보는 재미 더한다! 캐릭터별 스타일링 콘셉트 전격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3 09:10:31
  • -
  • +
  • 인쇄
▲ [사진 제공: tvN]

[뉴스스텝] 박은빈과 김효진이 디바가 될 수 있는 스타일링 꿀팁을 전했다.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극본 박혜련, 은열 / 연출 오충환 /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 제작 바람픽쳐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서 서목하 역의 박은빈과 윤란주 역의 김효진이 캐릭터의 특성에 맞춘 색다른 스타일로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에 박은빈과 김효진이 직접 캐릭터별 스타일링 콘셉트를 밝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박은빈은 “극 중 목하가 겪는 상황에 맞춰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며 의상 콘셉트에 대해 설명했다. 무인도에서 살던 시절에는 빛바랜 티셔츠와 질끈 묶은 머리, 바다에 쓸려온 그물을 재활용한 옷만 입어야 했다면 육지에 올라온 후부터는 셔츠와 청바지를 비롯해 헤어 스타일에도 변주를 주는 등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지난 7회에서는 180도 달라진 서목하의 모습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무인도에서 온 디바’로 'N번째 전성기' 무대에 선 서목하는 글리터 메이크업과 청순한 매력이 돋보이는 드레스로 VCR 속 바다와 어우러져 청량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이에 박은빈은 “앞으로도 새로운 모습을 많이 보여드릴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해 앞으로도 계속될 서목하 캐릭터의 변화를 기대케 했다.

김효진은 윤란주의 스타일링 콘셉트에 대해 “과거와 현재 각각 상황에 맞게 캐릭터를 살리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커다란 링 귀걸이와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 그리고 캡 모자 등 그 시절 가수들이 입었던 스타일을 토대로 윤란주의 화려했던 전성기 시절을 표현했다.

그런가 하면 현재의 윤란주는 차분하면서도 도시적인 느낌을 주는 패션을 선호하고 있는 만큼 이에 대해서는 “트위드 재킷이나 플레어스커트 같은 의상을 함께 매치해서 발랄한 느낌을 주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어두운 톤의 옷을 입었던 과거와 달리 지금은 밝은 색감의 의상으로 시간의 흐름에 맞춘 차이를 뒀다.

이처럼 박은빈과 김효진은 의상부터 메이크업 등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쓰는 열연으로 몰입감을 높이고 있다. 배우들의 열정에 힘입어 ‘무인도의 디바’ 역시 기분 좋은 상승세를 타고 있어 이들의 다음 이야기가 기대된다.

tvN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는 오는 25일(토) 밤 9시 20분에 9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원시–전북대, 2026학년도 지역산업학과 신·편입생 모집

[뉴스스텝] 남원시(시장 최경식)와 전북대학교는 지역 특화산업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2026학년도 전북대학교 지역산업학과(남원시 계약학과) 신·편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전북대학교 지역산업학과는 남원시 재정지원을 통해 운영되는 근로자 재교육형 계약학과로, 화장품뷰티산업과 목칠공예산업을 전공으로 지역 산업 현장에서 요구하는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2026학년도에는 신입생 40명과 편입생을 모집하며,

완주군서 노벨문학상 수상 1주년 기념 시화전 열려

[뉴스스텝] 한강 시인의 대한민국 최초 노벨문학상 수상을 기념하고, 그 역사적 의미를 되새기는 특별 시화전이 완주군에서 열리고 있다. 노벨문학상 수상기념 시화협회는 오는 23일까지 완주군청 1층 로비홀에서 ‘대한민국 최초 노벨문학상 수상기념 1주년 특별 시화전’을 열고 있다. 이번 시화전은 대한민국 문학이 처음으로 노벨문학상을 수상하며 세계 문학의 중심 무대에 오른 역사적 순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완주 고산면에 광역농기계수리센터 들어선다

[뉴스스텝] 완주군이 전북도 ‘광역농기계수리센터 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이번 사업은 농기계 수리 인프라가 부족한 지역을 중심으로 공공 수리체계를 구축해 농기계 고장 시 신속한 대응과 안정적인 영농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사업으로, 고산면을 비롯한 북부권 6개 면을 아우르는 광역 거점 수리센터를 조성하게 된다. 광역농기계수리센터는 고산면 서봉리 일원에 조성되며, 2026년 1월부터 12월까지 총사업비 10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