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횡성호수길 축제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0 09:05:18
  • -
  • +
  • 인쇄
5월 10일부터 5월 12일까지 횡성호수길에서 특별한 축제!
▲ 제5회 횡성호수길 축제 개최

[뉴스스텝] 횡성군이 주최하고, 횡성호수길축제위원회가 주관하고, K-water 횡성원주권지사가 후원하는 ‘2024 제5회 횡성호수길 축제’가 5월 10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5월 12일까지 3일간 횡성호수길 제5구간과 망향의 동산 일원에서 열린다.

5월 10일 10시 30분 주민 걷기 행사로 시작하는 축제에는 ‘횡성호수요정 5형제’ ‘스탬프 투어’, ‘소원을 말해봐’ 등 다양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는 각종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호수길을 걸으며 즐기는 호수길 버스킹을 비롯한 호수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공연이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10일 18시 개막식에는 문희옥, 허찬미 등이 출연하는 LG헬로비전 영서방송 공개방송이 진행된다.

특히 전년도에 이어 올해도 추진하는 ‘횡성호수길 축제 걷기 패키지’(1인 10,000원)는 소풍 방석을 포함한 기념품과 축제 쿠폰이 제공되어 패키지 구매자들이 출제를 즐길 수 있게 하며, 방문객들의 소비를 유도하여 인근 지역의 경기 활성화에도 이바지할 것으로 보인다.

‘횡성호수길 축제 걷기 패키지’는 2,000개 한정 수량으로 행사장 내 패키지 라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철수 축제위원장은 “축제 개막을 위해 갑천면 기관과 주민 모두가 한마음으로 준비했다.”라며, “아름다운 횡성호수에서 펼쳐지는 3일간의 축제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따뜻한 봄을 함께 만끽하여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호재 갑천면장은 “올해 축제는 ‘찬란한 윤슬 따라, 5월의 봄을 걷다.’을 완벽하게 표현하고자 노력했다.”라며, “호수의 물결에 비친 아름다운 햇살을 따라 걸으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것을 추천해 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창군, 고창군 소상공인연합회 ‘제3회 소상공인 역량강화 아카데미’ 개최

[뉴스스텝] 고창군과 고창군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전치호)는 지난 19일 관내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제3회 소상공인 역량강화 아카데미’를 개최했다.소상공인 역량강화 아카데미는 소상공인들이 안정적으로 사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특히 고창군 소상공인의 현실적 경영 환경을 반영해,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교육으로 진행되고 있다.올해 세 번째 아카데미는 ‘고객의 마음

청주시, 12개 부서 SNS 담당자 협업 실무 회의 개최

[뉴스스텝] 청주시는 22일 임시청사 대회의실에서 부서별 SNS 담당자 실무 회의를 개최했다.지난 6월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이번 회의에는 정책 홍보 SNS 채널을 운영하는 12개 부서 담당자들이 참석했다.이날 회의에는 청주시 홍보대사이자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최재원 씨가 초빙돼 SNS 콘텐츠 기획·운영 역량 강화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최재원 씨는 청주시 특화 콘텐츠로 큰 호응을 이끌어낸 경험을 바

하남시 신장1동행정복지센터, 충무공이순신기념사업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동행

[뉴스스텝] 하남시 신장1동행정복지센터(동장 윤복순)는 충무공이순신기념사업회(회장 김병찬)가 신장1동에 거주하는 독거어르신 지0덕님(기초생활수급자)을 위해 주거환경 개선과 생활가전·가구 등을 후원했다고 9월 22일 밝혔다.충무공이순신기념사업회 김병찬 회장은 어르신의 안타까운 사연을 접하고 열악한 주거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도배 냉장고 지원 화장실 타일 및 변기 교체 기본 가구(서랍장 등) 설치 등을 지원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