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장미단 시즌2' 박나래, 양세형과 환상의 티키타카 뽐내며 매끄러운 진행! 역시 명 MC!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2 09:15:18
  • -
  • +
  • 인쇄
▲ 사진=MBN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장미단 시즌2'

[뉴스스텝] 개그우먼 박나래가 솔직한 입담으로 화요일 밤을 웃음으로 가득 물들였다.

박나래는 21일(어제)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장미단 시즌2’(이하 ‘장미단2’)에서 무대에 완벽 몰입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주체할 수 없는 흥과 끼를 발산해 화요일 밤을 뜨겁게 달궜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노란색의 화려한 의상을 입고 등장해 시작부터 화면을 장악했다. 그녀는 이어 ‘도전 꿈의 무대’ 특집에 걸맞은 듀엣 무대를 맛깔나게 소개하며 보는 이들의 흥을 끌어올렸다.

이 가운데, 박나래는 에녹의 꿈 파트너이자 프로 탭댄서 권오환과 특별한 인연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알고 보니 그녀는 연기를 위해 들어간 고등학교에서 2학년 때 뮤지컬을 전공했고 그 당시 권오환이 학교에 와서 탭댄스 특강을 해줬다는 것.

이에 그녀는 권오환에게 “저 못 알아보셨죠?”라고 질문하는 등 분위기를 리드하며 학창시절 추억을 소환했고 못 알아본다고 그가 단호히 답하자, 박나래는 “지금 남은 건 몸뚱이밖에 없어요”라고 솔직하게 답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여기에 박나래는 기본기 탄탄한 고난도 탭댄스를 깨알 선보여 보는 재미도 더했다.

박나래는 무대 하나하나에 진심으로 대하며 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극했다. 특히 권인하와 김중연의 ‘너를 위해’ 라이브 무대가 진행되는 내내 무대에 감격한 나머지 깊은 여운의 눈물을 흘려 눈길을 끌었다.

또한 권인하가 자신의 창법을 따라 할 수 있는 ‘자전거 호흡법’을 알려주자, 그녀는 배에 힘을 줘 소리를 몸소 내보내는 등 적극적으로 이에 나섰고 모든 것에 열정 가득한 그녀의 모습이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했다.

마지막으로 박나래는 양세형과 환상의 티키타카를 뽐내며 매끄러운 진행을 이어갔고 미소를 유발하게 하는 그녀만의 남다른 매력으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박나래의 활약은 매주 월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되는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거창군, 어린이집과 연계한 '꾸러기금연도우미' 캠페인 진행

[뉴스스텝] 거창군보건소는 지난 8일 숲아이어린이집 ‘꾸러기금연도우미’가 거창군삶의쉼터를 찾아 금연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유아와 선생님 등 20여 명이 참석했으며, 체력단련실과 노인복지관·장애인복지관 로비 3곳에서 어르신과 이용객들에게 흡연의 해로움과 금연의 중요성에 대한 홍보활동을 진행했다. 특히 아이들이 직접 부른 금연송과 귀여운 율동은 현장 분위기를 밝게 만들었으며, 한 어르신

김해시복지재단 서부노인종합복지관, 착한기업 229호점 “(주)나라전기” 현판 전달식

[뉴스스텝] 김해시복지재단 서부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 5일, 내동에 위치한 착한기업 229호점 ㈜나라전기를 방문해 ‘착한기업’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나라전기는 전기 및 통신 자재 도·소매를 전문으로 하며, 지역 내 전기·통신 인프라 구축에 필요한 다양한 자재를 공급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해왔다. 이번 착한기업 가입을 통해 매월 정기 기부를 이어가며,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적극

경남도의회, 제426회 임시회 개회

[뉴스스텝] 경상남도의회는 오는 9월 9일, 제426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10일간 의정활동에 들어간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9일에서 11일, 3일간 도청과 교육청을 상대로 도정에 대한 질문을 실시하고, 2025년도 경상남도 제2회 추가경정 예산안, 행정사무감사 계획 등을 의결할 예정이다. 먼저, 9일 오전 10시에 열리는 제1차 본회의에서는 개회식에 이어 제426회 임시회 회기 결정의 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