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 21일 신곡 'pony' 발매…아날로그 감성 더한 '올드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2 09:10:03
  • -
  • +
  • 인쇄
▲ [사진 = 페포니뮤직 제공]

[뉴스스텝] 그룹사운드 잔나비가 신곡 'pony'로 리스너들과 추억 여행을 떠난다.

잔나비는 2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헤리티지 뮤직 프로젝트' 음원 'pony(포니)'를 발매한다.

'pony'는 보컬 최정훈의 어린 시절과 어머니와의 추억을 함께 그려낸 곡이다.

옛 시절 어머니의 애창곡들부터 자동차 뒷좌석에서 듣던 노래들로 품게 된 싱어송라이터의 꿈까지 소중한 추억을 회상하며 꿈을 향해 앞으로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아냈다.

잔나비가 'pony'로 공유할 익숙한 여정은 과거를 기억하는 세대에게는 향수를 자극하고, 요즘 세대에게는 아날로그 감성을 선사하며 신선한 매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 또한 최정훈의 경험과 인터뷰를 충실히 담아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7080 서울의 모습은 물론 영상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는 따뜻한 아날로그 감성은 보고 듣는 이들에게 시간 여행을 하는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과거를 추억하게 하는 오브제이자 힘든 순간에도 최정훈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원동력이 되어준 물건들이 무엇인지 찾아보는 것도 뮤직비디오 본편의 감상 포인트라 할 수 있다.

잔나비의 'pony'는 현대자동차와 협업한 '헤리티지 뮤직 프로젝트' 음원으로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기억 속 앞으로의 삶을 지탱하고 나아가게끔 하는 가치인 헤리티지를 재조명하는 음악 프로젝트다.

잔나비는 'pony'를 통해 또 한번 리스너들의 감정을 어루만지며 저마다의 헤리티지를 찾을 수 있도록 부드러운 정서를 보탤 계획이다.

먼 과거의 추억에서 출발해 잔나비의 선명하고 짙은 감성으로 완성된 'pony'는 2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잔나비 최정훈은 KBS 2TV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의 공원지기로 활약하며 깊이가 다른 음악 이야기와 반전 매력으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군위군의회 장철식 의원,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파크골프장체계적 운영 확립 방안 마련' 5분 발언

[뉴스스텝] 대구광역시 군위군의회 장철식 의원이 제292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파크골프는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 관광·경제·복지 전반에 걸쳐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시설”이라며, 군위군 파크골프장의 체계적인 운영과 제도적 기반 마련을 촉구했다.이어 그는 현재 읍·면별로 운영되는 파크골프장이 이용시간, 요금체계 등에서 제각각이라며, 네 가지 개선 과제를 제시했다.첫째, ‘가칭

울산교육청-지방공무원노동조합연대, 상반기 노사협의회 합의문 서명

[뉴스스텝] 울산광역시교육청은 8일 지방공무원노동조합연대 4개 단체와 ‘2025년 상반기 노사협의회 합의문’에 서명했다. 울산교육청은 노동조합연대와 체결한 단체협약에 따라 노사협의회를 해마다 열고 있으며, 올해는 5월 28일 사전협의를 시작으로 네 차례 실무협의를 진행해 요구안 34건 가운데 23건을 합의하는 성과를 냈다.이번 협의회에서는 행정실 직원 결원 시 대체인력 자문 지원, 부정당업자 제재 업무처리

비도 막지 못한 열기…의정부 민락맥주축제 시민 발길 북적

[뉴스스텝] 의정부시는 9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민락2지구 로데오거리 광장에서 열린 ‘민락맥주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특히 6일은 비가 내리는 가운데서도 많은 시민들이 행사장을 찾아 의정부의 대표적인 축제로 자리매김했음을 실감할 수 있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상권 활성화와 주민 화합을 도모하고자 민락2지구상가번영회와 의정부도시공사 상권진흥센터가 공동으로 주최했으며, 시와 농협이 후원해 진행됐다. 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