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4' 포르테나, 본격 유튜브 활동 시작. 콘텐츠 회의 예고편 공개 “숨겨둔 예능감 폭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2 09:10:04
  • -
  • +
  • 인쇄
▲ [자료제공-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그룹 포르테나가 본격적인 유튜브 활동을 예고했다.

지난 20일 포르테나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콘텐츠 회의 예고편 영상이 공개됐다.

JTBC ‘팬텀싱어4’에서 테너 4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팀 포르테나(이동규, 오스틴 킴, 서영택, 김성현)는 최종 준우승을 거머쥐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유튜브 활동을 위한 콘텐츠 회의 영상의 예고편으로 공개된 해당 영상에서 포르테나는 알찬 콘텐츠 제작을 위한 남다른 열정을 불태우며 이목을 끌었다.

포르테나 멤버들은 “먹방, 헬스, 요리, 다이어트 방송을 할 것”이라고 말하는 등 콘텐츠에 대한 다채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열띤 회의를 진행했다.

특히, 짧은 예고 영상 속에서도 돋보이는 멤버들 개개인의 강렬한 존재감과 넘치는 예능감이 영상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본격적인 유튜브 활동의 포문을 연 포르테나가 어떤 콘텐츠를 통해 팬들을 만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포르테나 콘텐츠 회의 본편은 오는 24일 저녁 6시에 포르테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김혜경 여사, 재일 한국계 예술인 간담회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과 일본을 방문 중인 김혜경 여사는 13일 일본 나라현에서 재일 한국계 예술인들과 간담회를 갖고, 문화와 예술을 매개로 한 한일 간 교류의 의미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이번 간담회는 일본에서 태어나 자라며 각자의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국계 예술인들을 격려하고, 양국을 잇는 문화 교류의 가능성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김 여사는 예술인들을 위해 전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