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왕십리2동장학회, 우수학생 장학금 수여식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15 09:10:16
  • -
  • +
  • 인쇄
지역 내 우수학생 7명에게 장학금 1,100만 원 전달
▲ 성동구 왕십리2동 장학회가 우수학생 7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뉴스스텝] 서울 성동구 왕십리2동 장학회가 지난 4일 지역 내 우수한 인재양성을 위해 우수학생 7명에게 1,1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왕십리2동장학회는 지역인재 육성을 목표로 2011년 11월 출범한 지역 장학단체로, 지난 12년간 약 70명의 회원과 단체가 마음을 모아 약 1억 2천만 원의 장학기금을 적립하여 현재까지 총 61명의 학생들에게 약 9,80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이번 장학금 전달식에는 왕십리2동장학회 회원과 장학생으로 선정된 학생들이 참석했고, 총 7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송홍윤 왕십리2동장학회장은 “올해도 우리 동에 살고 있는 우수한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할 수 있어 뿌듯하고, 앞으로도 지역 내의 우수한 인재를 양성에 도움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김동원 왕십리제2동장은 “매년 학생들을 위해 마음을 모아주시는 장학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장학금이 학생들의 미래 발전에 커다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바르게살기운동 울산동구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스텝] 바르게살기운동 울산 동구협의회(회장 유순식)는 12월 23일 오전 10시 울산 동구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50만 원을 전달했다.이번 성금은 관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되어 생계비, 교육비 등 기초적인 생활 안정을 위한 용도로 사용될 예정이다.바르게살기운동 울산 동구협의회는 이 밖에도 이웃돕기 성금 전달, 경로당 생필품 전달 등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을 활발히 펼쳐오고 있다. 유순

바르게살기운동 창녕군협의회, 2025년 회원대회 개최

[뉴스스텝] 바르게살기운동 창녕군협의회(회장 곽철현)는 지난 18일 창녕군청 대회의실에서 ‘2025년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대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이날 행사에는 성낙인 창녕군수를 비롯해 곽철현 협의회장과 회원 100여 명이 참석했다.특히 이번 시상식에서는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에 앞장서 온 정세연 여성회장이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으며, 이 밖에도 도지사

담양군, 2026년도 농업 분야 주요 지원사업 지침설명회 열어

[뉴스스텝] 담양군은 지난 22일 담빛농업관 대강당에서 관내 농업인을 대상으로 ‘2026년도 농업 분야 주요 지원사업 지침설명회’를 열고, 농업 분야 보조사업 전반에 대한 추진 방향과 세부 내용을 안내했다.이번 설명회는 농업인들이 각종 지원사업을 정확히 이해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보조금 지원체계 안에서 원활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담양군은 지방교부세 감소 등 세수 여건 악화로 일부 사업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