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명절 문경시 우수 농특산물 할인 대잔치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31 09:10:12
  • -
  • +
  • 인쇄
73종 문경시 우수농특산물 6~22% 특별할인 이벤트 실시
▲ 추석명절 문경시 우수 농특산물 할인 대잔치

[뉴스스텝] 문경시는 금년 폭염과 장마로 인한 농특산물 작황 악화와 불안정한 국내외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도움을 주고자 9월 4일부터 10월 3일까지 문경시 우수 농특산물 추석맞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추석맞이 특별할인전』은 사과, 오미자, 사과칩, 오미자청, 버섯 등 추석 명절선물에 적합한 73개 품목의 우수한 문경시 농·특산물을 기존 판매가 보다 6%~22% 저렴한 가격에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자연미소오미자원액, 명작오미자차, 배도라지품은오미자 등 인기 제품 5종을 새롭게 준비하여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예정으로 문경새재 농특산물직판장과 중부내륙고속도로 상·하행선 휴게소 직판장, 온라인쇼핑몰『문경사랑 새재장터』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문경시 농특산물은 2023년 상반기 기준 18억원의 매출실적을 올려 전년 동기대비 13% 신장하는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괄목할만한 성과를 낸 바 있으며, 이는 소비자가 문경시 농특산물의 품질을 높게 평가한 결과라 할 수 있다.

문경시청 관계자는 “이번 추석맞이 특별할인 행사가 나날이 증가하는 문경시 농특산물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에 부흥하고, 금년 작황 악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들의 소득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탄트램’ 흔들림 없이 추진 ... 화성특례시, 강력 추진 의지 표명

[뉴스스텝] 화성특례시는 수의계약으로 추진 중이던 ‘동탄 도시철도 건설공사(1단계)’와 관련하여, 단독응찰자인 DL이앤씨 컨소시엄의 사업참여 포기 의사 표명에도 불구하고 “사업의 주체는 화성시이며, 어떠한 난관이 있더라도 동탄 트램 건설사업은 멈춤 없이 추진될 것”이라는 강력한 의지를 밝혔다.시는 사업의 신속하고 안정적인 재추진을 위해 30일 정명근 화성특례시장 주재로긴급 대책회의를 개최했고, 전문가 자문단

서울 강서구-교보문고, 독서문화 확산 업무협약 체결

[뉴스스텝] 서울 강서구는 30일 지역사회 독서 문화 확산을 위해 교보문고와 손을 맞잡았다. 구는 이날 구청에서 진교훈 구청장과 박용식 교보문고 원그로브점장, 김상준 교보문고 강남사업단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독서문화 진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어린이와 청소년을 동반한 가족 단위의 도서관 이용자가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주민들의 독서 접근성을 높여 자연스럽게 생활 속 독서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취지

법무부, 친족상도례 규정을 정비하는 「형법」 개정안 국회 본회의 통과

[뉴스스텝] 친족의 범위를 불문하고 친족 사이에 발생한 재산범죄는 친고죄로 일원화 하는 「형법」 개정안이 12월 30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헌법재판소는 2024. 6. 27. 「형법」상 친족상도례 조항 중 “직계혈족, 배우자, 동거친족, 동거가족 또는 그 배우자(이하 ‘근친’)” 사이에 벌어진 재산범죄에 대해 형을 면제하는 조항(제328조 제1항)에 관하여, 피해자의 재판절차진술권을 침해한다는 이유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