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문예회관, 개관 30주년 기념 하반기 기획공연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31 09:10:20
  • -
  • +
  • 인쇄
9월부터 12월까지 군민 위한 공연 ‘다채’
▲ 예산군문예회관 전경

[뉴스스텝] 예산군문예회관은 개관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다양하고 이색 가득한 작품을 채워 ‘문예회관 개관 30주년 기획공연’을 개최한다.

문예회관은 지난 1993년 10월 16일 첫 개관 이후 지역문화예술의 거점이 돼 지난 30년간 수백편의 공연을 진행해 온 바 있다.

이번 기획공연의 주요 내용은 △9월 14일 ‘홍지민과 함께하는 판타스틱쇼-시즌2’ △9월 20일∼23일 상주단체 3작품 공연(예정) △10월 5일 ‘박해미의살롱콘서트 라비앙 로즈’ △11월 17일 ‘뮤지컬 빨래’ △12월 1일∼ 9일 뮤지컬 2작품(예정) 등 다양한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홍지민과 함께하는 판타스틱쇼-시즌2’에서는 뮤지컬 배우 홍지민과 마술쇼, 환상의 서커스단, 버블쇼, 팝페라 가수 등이 출연해 더 풍성한 공연을 선사할 계획이며 공연 예매는 9월 4일 오전 9시부터 인터넷, 전화, 현장 접수로 진행하며, 초등학생 이상 관람, 1인 4매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문예회관 관계자는 “문예회관 개관 30주년을 맞아 많은 군민이 관람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알차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좋은 공연을 적극적으로 유치하고 선정해 개관 40년, 50년을 기릴 수 있는 예산군문예회관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삼척시, 도계 협동아파트 매입·리모델링 국토부 공모사업 선정

[뉴스스텝] 삼척시가 도계 협동아파트 매입·리모델링 사업이 국토교통부 주관 '2025년 하반기 지역제안형 특화 공공임대주택'공모사업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이번 선정은 지난 8월 '2025년 상반기 지역제안형 특화 공공임대주택' 공모사업(100세대) 선정에 이은 추가 성과로, 현재 추진중인 강원형 공공임대주택 건립사업(120세대), 마을정비형 공공임대주택 건립사업(120세대)

경북소방, “해넘이·해맞이 즐기되 안전은 반드시 지켜야”

[뉴스스텝] 경상북도 소방본부는 연말연시 해넘이와 해맞이 행사로 산과 해안가 등 주요 관광지에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각종 안전사고 예방에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경북소방본부에 따르면 최근 한파와 대설, 급격한 기상 변화로 미끄럼 사고와 저체온증 등 안전사고 발생 위험이 커지고 있어 행사 참여 시 사전 준비와 안전 수칙 준수가 무엇보다 중요하다.해넘이와 해맞이를 위해 산에 오를 땐 출발

군산시평생학습관, 전북특별자치도 우수 평생교육기관 표창 수상

[뉴스스텝] 군산시평생학습관이 평생교육 및 문해교육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전북특별자치도 우수기관 표창을 받았다.31일 시에 따르면, 이번 수상은 군산시평생학습관의 정책적 성과와 운영 역량이 높이 평가된 결과이다.그동안 군산시평생학습관은 평생교육과 문해교육 분야에서 지속적인 프로그램 운영과 지역사회 연계를 통해 교육 접근성을 높여왔으며, 학습 소외계층의 학습권 보장에도 공헌해왔다.또한 시민 맞춤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