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배우 황혜림, 뮤a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이색적인 마스크에 이목 집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3-14 09:10:09
  • -
  • +
  • 인쇄
▲ [사진 제공: 뮤a 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신예 배우 황혜림이 뮤a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나선다.

이색적인 마스크와 남다른 피지컬로 패션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신예 배우 황혜림이 전(前) 구구단 출신 배우 신연서가 소속된 뮤a 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배우로서의 힘찬 비상을 시작했다.

호주 출생으로 건국대학교 영화학과를 졸업한 황혜림은 홍콩에서 국제학교에 다녔고 어학연수를 하며 영어 회화는 물론 바이올린과 피아노 연주, 그림 실력도 출중한 다재다능한 매력의 소유자다.

어린 시절 수영과 스케이트 선수 생활을 하며 갈고 닦은 탄탄한 피지컬과 강렬한 분위기로 패션 화보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 강점을 둔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황혜림은 뷰티, 아이스크림, 브랜드 화보 등 여러 광고를 비롯해 웹드라마 ‘내일부터 우리는’, ‘시작은 키스’, 영화 ‘커터’, ‘소공녀’ 등 여러 작품에서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단편영화 서든어택’에서는 첫 주인공 역할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주목받기도 했다.

황혜림의 강력한 존재감은 공개된 프로필 사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긴 생머리와 오버핏 재킷으로 몽환적인 카리스마를 드러내는 한편, 똑단발과 붉은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준 사진에는 도회적인 미(美)를 표현한 것.

특히 검은 원피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에서는 신예답지 않은 남다른 포스가 느껴진다.

이처럼 프로필 사진만으로도 다양한 얼굴을 보여주고 있는 황혜림은 베테랑 실무진들이 모인 뮤a 엔터테인먼트에서 모델 뿐만 아니라 배우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독특한 마스크로 대중의 마음속에 자리 잡을 신예 배우 황혜림의 다음 행보가 기대되고 있다.

뮤a 엔터테인먼트의 황현희 대표는 “황혜림 배우는 연기에 대한 열정과 에너지가 넘치는 친구”라며 “독특한 이력만큼이나 독보적인 캐릭터로 다가갈 테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황혜림은 “좋은 분들과 함께 일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라며 “매력적인 캐릭터로 찾아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여 앞으로의 활동을 더욱 기다려지게 하고 있다.

뮤a 엔터테인먼트에서 차세대 만능 엔터테이너로 발돋움할 신예 배우 황혜림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최경식 남원시장, 국회 방문 2026년 국가예산 반영 총력 건의

[뉴스스텝] 최경식 남원시장은 2026년도 국가예산 확보를 위해 지난 13일 국회를 방문해 지역 핵심 현안사업에 대한 국비 반영을 적극 건의했다. 정부예산 확정을 위한 국회 단계 예산결산특별위원회가 본격 가동되며 최 시장의 국회 방문 빈도도 증가하고 있다.최 시장은 이날 국회를 찾아 지역구 박희승 의원을 비롯하여 조계원 의원, 김대식 의원 등 예결위 소속 위원들과 차례로 면담을 갖고 주요 사업의 필요성과

정달성‧이숙희 북구의원, ‘장애인친화도시 조성 정책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광주 북구의회 정달성 의원(용봉·매곡·삼각·일곡동/더불어민주당)이 13일 이숙희 의원과 함께 ‘장애인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이번 간담회는 북구 장애인친화도시 조성의 현주소를 점검하고,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민·관·정 차원의 공감대 형성과 실질적인 정책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간담회에는 정달성·이숙희 의원을 비롯해 오방장애인자립생활센터장, 예그리나장애인

의왕시의회, 하반기 폭력예방교육 실시

[뉴스스텝] 의왕시의회는 지난 12일 오후 의회 중회의실에서 시의원 및 의회 공직자를 대상으로‘2025년 하반기 폭력예방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양성평등기본법'과'성폭력방지 및 피해자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근거한 법정 의무교육으로 성희롱·성폭력 예방을 중심으로 진행됐다.교육은 청렴연수원 전문강사이자 지방의회연구소 초빙교수인 김성수 강사가 맡았으며,‘건강한 공직문화를 위한 상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