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EX(이펙스) 아민·백승, 오늘(17일) 2023학년도 수능 응시 소감 "모두 좋은 결과 있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1-17 09:10:10
  • -
  • +
  • 인쇄
▲ 아민과 백승[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그룹 EPEX(이펙스) 아민과 백승이 수능 응시 소감을 밝혔다.

이펙스 아민과 백승은 17일 오전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다. 일반계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두 사람은 활동과 학업을 병행하며 올해 수능을 준비했다.

수능을 앞두고 아민은 소속사를 통해 "활동과 학업을 병행하면서 친구들이 학업에 열중하는 모습들을 봐왔다. 수능을 보는 모든 수험생들에게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고 저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백승 또한 "개인적으로 수능을 준비한 모든 수험생분들 진심으로 수고했고 멋있다고 생각한다. 저도 학교에서 친구들이 수능 준비를 하는 모습을 보고 대단하다고 느꼈다"라며 "저 또한 이번 수능 준비를 함께 한 친구들과 진지하게 응시하도록 하겠다. 모두 좋은 결과가 나오길 응원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민과 백승이 속한 이펙스는 최근 네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를 발매하고 초동 판매량 10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또한 이펙스는 데뷔 1년 5개월 만의 첫 콘서트이자 글로벌 투어인 'EIGHT APEX(에이트 에이펙스)' 개최도 앞두고 있다. 오는 19일과 20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12월 2일 오사카, 4일 도쿄, 11일 타이페이, 내년 1월 6일 쿠알라룸푸르 등에서 현지 팬들을 만나며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포교육지원청, 김포경찰서와 학교폭력예방 및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유관기관 협의회 실시

[뉴스스텝]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은 9월 10일 오후 2시, 김포교육지원청 2층 이음홀에서 김포경찰서와 2025년 하반기 학교폭력예방 및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유관기관 협의회를 실시했다. 이날 협의회에는 김포교육지원청 교육과장 및 생활교육팀 업무 담당 장학사, 김포경찰서 여성청소년 계장 및 학교전담경찰관(SPO)가 참석하여 하반기 학교폭력 예방활동 활성화 및 교육활동 보호 방안을 논의했다. 특히 학교전담경찰

전남도, 문화·청년 교류로 하나되는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

[뉴스스텝] 전라남도와 경상북도는 10일 목포 문화예술회관 일원에서 ‘영호남이 함께하는 Real Korea!’라는 슬로건 아래 2025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을 개최했다.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은 국민 대통합이라는 기치 아래 전남도와 경북도가 의기투합해 문화예술을 매개로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며 상생과 협력의 새로운 지방시대를 열어가고자 2022년부터 매년 순차 개최하고 있다.이번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

경기도의회 조희선 의원, 실효성 없는 정책에 30억… 도민 신뢰 저해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조희선 의원(국민의힘, 비례)은 9월 10일 열린 제386회 임시회 2025년 제2회 추가경정예산 편성안 심사에서 ‘청년문화예술패스 사업’의 실효성과 예산 적정성에 대해 강하게 문제를 제기했다.조 의원은 “도민의 문화 접근성 향상이라는 사업 취지는 공감하지만, 현재 문화체육관광부와 영화진흥위원회가 유사한 지원을 전국적으로 시행하고 있어, 경기도의 별도 사업이 중복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