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세 번째 OST 주인공! 러브송 ‘그대 사랑합니다’ 오늘(29일)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1-29 09:10:14
  • -
  • +
  • 인쇄
▲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뉴스스텝] 가수 란이 달콤한 러브송으로 설렘을 안긴다.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란이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Part.3 ‘그대 사랑합니다‘가 발매된다.

‘그대 사랑합니다’는 히트 작곡가 글로디(Glody), 필승불패의 합작품으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감미로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러브송이다.

‘그대 사랑합니다 매일 생각이 나요 항상 그대와 함께 걷고 싶은데/이런 내 맘 알까요 그대도 같을까요 시간이 가도 내 곁에만 있어 줄래요’처럼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마음이 담긴 노랫말과 기분 좋게 펼쳐지는 사운드, 그리고 란의 아름다운 보이스가 어우러져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란의 청아하면서도 매력적인 보컬과 섬세한 표현력, 맑고 따뜻한 감성이 듣는 이들의 마음을 핑크빛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란은 지난 2006년 첫 앨범 ‘The Second Story’로 데뷔해 자신의 앨범은 물론, 드라마 ‘빛나라 은수’, ‘막돼먹은 영애씨’, ‘으라차차 내 인생’, ‘현재는 아름다워’, 웹툰 ‘바이트 미’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란이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Part.3 ‘그대 사랑합니다‘는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양산시립독립기념관, 특별전 연계 추모 헌다례 개최

[뉴스스텝] 양산시립독립기념관은 오는 17일 윤현진 선생 서거 104주년을 기념해 국가보훈부 ‘이달의 현충시설’로 지정된 윤현진 선생 흉상 앞에서 추모 헌다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윤현진 선생(1892~1921)은 양산시 상북면 소토리 출신으로, 일본 유학 시절 조선유학생학우회를 조직해 항일운동에 앞장섰다. 귀국 후에는 대동청년단에서 활동하고, 의춘학원(宜春學院)을 세워 후학 양성에 힘쓰는 한편 의춘상행(宜

함안군, ‘조림,숲가꾸기분야 안전보건협의체’ 정기 회의 개최

[뉴스스텝] 함안군은 지난 9월 10일 함안군산림조합 회의실에서 ‘조림·숲가꾸기 분야 안전보건협의체’ 정기회의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함안군산림조합과 공동으로 마련됐으며, 관내 산림법인 관계자 24명이 참석했다.최근 전국적으로 산림사업장에서 안전사고가 잇따라 발생함에 따라, 참석자들은 관내 산림사업장의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하고 개선 방안을 모색했다.이 자리에서 최근 발생한 산림사업장 안전사고 사례

경북도, 신세원 발굴 선도적 추진위한 학술회 개최

[뉴스스텝] 경북도는 11일 안동 스탠포드호텔에서 도 재정을 적극 살리고 환경개선과 도민 건강증진을 위해 ‘폐기물 소각 및 매립시설 과세 방안 학술회’를 개최했다.이번 학술회는 한국지방세연구원과 공동으로 경북도가 의뢰한 폐기물 소각 및 매립시설 과세 신설 타당성 연구용역을 지방세연구원에서 수행해 마련한 자리로서 올해 상반기 행정안전부 제도개선 제안 채택 이후 현실적인 대안 모색을 위해 개최하게 됐다.학술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