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크, 트와이스 쯔위와 함께한 22FALL 화보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9-02 09:10:04
  • -
  • +
  • 인쇄
▲ 자료 제공: ZOOC

[뉴스스텝] 대현(대표 신현균)에서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 브랜드 ‘주크(ZOOC)’가 뮤즈 트와이스 쯔위와 함께한 22 가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Flash on’이라는 컨셉 아래 촬영된 이번 화보는 색다른 시각적 경험을 공유해 주크를 조금 더 새롭게 보여주고자 했다.

력셔리한 분위기의 공간부터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까지, 어디에서나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클래식한 제품들을 주크만의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화보 속 쯔위는 주크의 아이코닉한 모직 셋업을 착용해 완성도 높은 가을 스타일링을 보여주었고, 모노톤의 제품들도 선보여 모던하고 세련된 시티룩을 연출했다.

제품 및 화보와 영상은 대현 인사이드와 주크 오프라인 매장, 인스타그램에서 8월 말부터 만나 볼 수 있으며 한편, 트와이스 쯔위는 8월 26일 발매한 새 미니 앨범과 타이틀곡 'Talk that Talk'(톡댓톡)으로 글로벌 인기몰이 중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