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비, 미니 3집 팬 쇼케이스 성료! 자유로운 'ME= (나는)'→팬송 '밤공기' 무대 최초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1-18 09:05:24
  • -
  • +
  • 인쇄
▲ [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그룹 저스트비(JUST B)가 팬들의 응원과 함께 미니 3집 활동을 시작했다.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지난 16일 오후 서울 용산구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미니 3집 '= (NEU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ME= (나는)' 무대를 팬들에게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번 앨범 수록곡 'Ready or Not'(레디 올 낫)무대로 쇼케이스의 포문을 연 저스트비는 "정말 빨리 팬분들을 만나고 싶었다"라고 인사했다. 이 곡의 안무를 직접 만든 이건우는 "더 제대로 완성도 있는 퍼포먼스를 구성하고 싶었다. 멤버들의 도움을 받았다"라며 뜻깊은 비화를 짚었다.

새로운 활동을 앞두고 있는 저스트비는 "해보지 않았던 콘셉트"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JM은 평등이라는 주제에 대해 "같은 감정을 공유하면서 서로 더불어 살아간다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풀이했다. 백금발로 돌아온 전도염은 "예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탈색에 도전했다. 팬분들이 헤어 스타일을 좋아해주셔서 감사하다"라는 비주얼적인 변화도 직접 소개했다.

이번 활동은 저스트비에게도 특별한 의미로 다가온다. 배인은 "음악 방송에서 팬분들을 만나는 건 처음이라 정말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김상우는 "이번에는 음악 방송 1위를 하고 싶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임지민은 "팬분들 덕분에 1위를 하게 된다면 'ONLY B(온리비, 팬덤명) 사랑해'를 외치면서 번지점프를 해보고 싶다"라고 재미있는 공약을 내걸기도 했다.

무엇보다 새로운 타이틀곡 'ME= (나는)'과 저스트비의 두 번째 팬송 '밤공기', 이전 앨범의 타이틀곡 'RE=LOAD'(리로드)와 수록곡 'DASH!'(대쉬!)까지 다양한 라이브 퍼포먼스가 이어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저스트비는 독보적인 열정에 자유로운 표현을 더한 무대로 더욱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특히 'ME= (나는)'은 수화와 프리허그를 녹여낸 칠(Chill)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고, 전도염이 작곡에 참여한 '밤공기'는 아름다운 화음으로도 감동을 선사했다. 멤버들과 팬들과 서로 눈을 마주치는 진정성 가득한 무대 매너가 저스트비의 변화를 한눈에 보여줬다.

마지막으로 저스트비는 "ONLY B를 위해 노래할 때 가장 집중이 잘 된다. 열심히 준비한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어서 행복하다. 가능한 많은 곳에서 '= (NEUN)'의 매력을 전하겠다.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해달라"라고 소감을 전했다.

팬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저스트비는 본격적인 미니 3집 타이틀곡 'ME= (나는)' 활동에 나선다.

'ME= (나는)'은 ‘이 세상 아래 우리는 평등하고 다 같은 인간’이라는 주제를 풀어낸 곡이다. 한계 없는 ‘올 포지션’ 저스트비의 새로운 매력을 다양한 무대와 콘텐츠로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성주군 조원호 명인농장 대표, ‘경북 농업명장’ 선정

[뉴스스텝] 성주군이 11일 ‘경상북도 농업인의 날’기념행사에서 대가면 흥산리 조원호 명인농장 대표가 ‘참외 분야’‘경북 농업명장’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경북 농업명장은 농업 분야에서 뛰어난 기술과 노하우를 발휘하며 지역 농업 발전에 기여한 농업인을 대상으로 매년 선정되는 명예로운 타이틀로, 조원호 씨는 그동안의 성실한 농업 경영과 혁신적인 기술 도입으로 이 상을 수상하게 됐다. 조원호 명장은

통영시의회, 지역축제 발전을 위한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통영시의회 의원연구단체 '통영시 지역축제 발전방안 연구회'(회장 박상준 의원)는 11월 10일 의회 특별위원회실에서 지역축제 발전을 위한 실무부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통영시 지역축제 발전방안 연구회'회장인 박상준 의원과 간사인 조필규 의원, 김미옥 의원, 신철기 의원, 노성진 의원과 문화예술과 및 통영문화재단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간담회에서는 제64

제천시의회, 울릉도 국내연수 실시

[뉴스스텝] 제천시의회는 11일부터 12일까지 울릉도 일원에서 국내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제천시와 울릉군이 지역을 넘어 하나로 이어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연수단은 11일 울릉도독도해양연구기지를 찾아 해양생태계 변화와 해양자원 관리 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기후변화 대응 및 해양주권 강화를 위한 연구활동의 중요성을 확인했다. 이후 울릉군의회를 방문한 연수단은 교류 간담회를 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