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B(저스트비) 김상우, 가을 맞춤 팝송 커버 영상 공개! 따뜻한 감성+눈빛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9-14 09:10:04
  • -
  • +
  • 인쇄
▲ [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그룹 JUST B(저스트비) 멤버 김상우가 낭만적인 팝송으로 가을의 문을 열었다.

JUST B(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지난 13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멤버 김상우의 'Say You Won't Let Go'(세이 유 원 렛 고)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가을 감성을 전했다.

새로운 시즌으로 진행 중인 JUST B의 'COVER by B'(커버 바이 비) 프로젝트 세 번째 주자 김상우는 영국 가수 제임스 아서(James Arthur)의 'Say You Won't Let Go'를 선곡했다. 김상우의 첫 팝송 커버가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다채로운 듣는 즐거움을 전해준다.

영상 속 김상우는 포근한 니트 스타일링으로 가을의 계절감을 살렸다. 김상우의 감성적인 눈빛은 따뜻한 느낌을 전해준다. 다양한 장소에서 이어지는 노래와 눈맞춤 역시 곡의 낭만을 배가하듯 몰입도를 높인다.

무엇보다 김상우의 매력적인 저음 톤과 담백한 보컬이 귓가를 사로잡는다. 템포가 느린 곡에서 만날 수 있는 김상우의 새로운 음색이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김상우는 자신만의 분위기로 'Say You Won't Let Go'의 기승전결을 그려내며 리스너들에게 아련한 감성을 선사했다.

JUST B의 막내 김상우는 보컬과 랩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면서 '만능 포지션'이라는 팀의 강점을 한 눈에 보여주고 있다. JUST B의 첫 콘서트에서 선보인 미니 2집 수록곡 'Make It New'(메이크 잇 뉴)의 에너제틱한 안무를 직접 창작하는 등 탄탄한 실력과 아이디어도 지닌 멤버라 다방면에서의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JUST B는 추석 연휴에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끊임없이 소통했다. 특히 'COVER by B'는 JUST B의 한계 없는 콘셉트와 보컬 및 다국어 실력까지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