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 팬 사랑도 ‘훈훈’…오늘(26일) 공식 팬클럽 ‘폴인럽’ 3기 모집 시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0-26 09:15:02
  • -
  • +
  • 인쇄
▲ [사진 = 뉴런뮤직 제공]

[뉴스스텝]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전국투어를 앞두고 공식 팬클럽을 모집한다.

폴킴은 오는 28일 전국투어 콘서트 ‘Star’의 서울 첫 공연을 앞두고 오늘(26일) 오후 8시부터 공식 팬클럽 ‘폴인럽’23 (Paul in Love’23)’을 모집한다.

‘폴인럽’23’ 모집은 폴킴을 사랑하는 국내외 폴인럽들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12월 25일까지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입할 수 있다. 폴킴은 ‘폴인럽’23’을 위해 선예매 혜택과 전용 굿즈 등의 특전을 준비했다.

이번이 3기를 맞은 ‘폴인럽’은 폴킴의 음악 행보를 함께하는 공식 팬클럽이다. 폴킴의 이름 ‘Paul Kim’과 ‘Fall in love (폴 인 러브)’의 합성어로, 매번 폴킴과 행복하고 뜻깊은 추억을 쌓아가고 있다.

한편, 폴킴은 올해 세 번째 미니앨범 ‘Star (스타)’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One More Time (원 모어 타임)’을 비롯해 총 5곡의 웰메이드 자작곡을 선보였다. 지난 7월에는 데뷔 첫 팬미팅 ‘2022 (주) P.I.L 공개채용’을 성공적으로 개최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달 28일부터는 전국투어 콘서트 ‘Star’를 통해 폴킴과 ‘폴인럽’의 만남이 성사될 전망이다. 폴킴은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Star’의 첫 공연을 개최하며, 이후 수원, 전주, 대구, 춘천, 부산 등 전국 6개 도시로 감동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