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손호영, 영탁이 푹 빠진 형아美…4학년 동병상련 브로맨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0-06 09:15:06
  • -
  • +
  • 인쇄
▲ [사진 =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 화면 캡처]

[뉴스스텝] 가수 겸 배우 손호영이 영탁과 티키타카 케미로 촌캉스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손호영은 지난 5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영탁과 촌캉스를 즐겼다.

이날 손호영은 촌캉스를 하고 있는 영탁을 찾아갔다. 손호영은 혼자 마루에서 자는 등 쓸쓸해 하는 영탁을 위해 한걸음에 달려오는 따뜻한 면모를 보였다.

영탁이 만든 군고구마를 먹던 손호영은 “가끔 혼자 있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라고 하는 영탁에게 “자주 혼자 있지 않느냐”고 팩트 폭격을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손호영은 영탁과 묘하게 동병상련 브로맨스를 보였다. 손호영은 외로워하는 영탁에게 “형이 친구해줄게. 외로울 때 불러”라며 ‘형아美’를 보였다.

애교가 폭발하는 영탁을 위해 손호영은 필살 메뉴인 간장 닭구이 요리를 선택, 일바지까지 입고 요리를 시작했다.

손호영의 ‘요섹남’ 면모에 MC들도 “너무 멋있다”, “손호영이 해주는 음식이라서 더 기대된다”는 반응을 보였다.

손호영과 영탁은 모태범 커플을 의식하며 “우리도 100일이 되겠죠?”, “오늘부터 1일이야?”라고 이야기를 나눴고, 특히 영탁은 “다른 여자한테 요리해 준 적 있어요?”라며 질투심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손호영은 영탁과 티키타카 케미를 보이며 요리도, 토크도 풍성하게 채웠다. 특히 손호영과 영탁은 좋아하는 술 조합도 비슷했다.

손호영은 영탁과 간장닭구이, 된장찌개를 먹으며 이야기를 이어갔다. 특히 손호영은 영탁과 이야기하던 중 새로운 만남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밝히기도 했고, 스튜디오에서는 영상을 보던 중 새로운 만남으로 인연을 만든 모태범의 조언을 받으며 용기를 얻었다.

또한 손호영은 god 명곡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그는 “데뷔곡 ‘어머님께’와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가 같이 나와있었다.

‘어머님께’로 결정된 뒤 자랑스러워서 친구들에게 들려줬는데 ‘노래가 이게 뭐냐’며 웃더라. 그래서 마음이 상했었다”고 말했고, 데뷔한 지 23년 동안 바뀌지 않는 창법과는 다른 뮤지컬 창법을 선보이면서 감동을 안겼다.

한편, 손호영은 ‘신랑수업’을 비롯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세종시, 관내 아파트 단지 174곳 등 소방시설 성능 개선 추진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가 전기차 화재 예방과 대응을 위해 공동주택 지하주차장의 소방시설 강화 대책을 선제적으로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세종소방본부에 따르면 전기차 화재는 배터리 열폭주로 인해 순식간에 대형화재로 번지는 특성이 있어 초기 감지와 방수가 화재 진압의 성패를 가른다.이에 따라 시는 오는 3월 기존보다 강화된 화재안전성능기준 시행에 앞서 관내 아파트 단지를 대상으로 소방시설 성능개선 행정지도

상주시, 유충구제 및 이동식화장실 방역소독

[뉴스스텝] 상주시보건소는 1월 중순을 시작으로 3월 말까지 감염병 매개체인 위생 해충의 조기 차단을 위해 월동 위생 해충 집중 구제 및 이동식 화장실 등 감염 취약지역에 대하여 집중 방역소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유충구제는 정화조, 하수구, 고인물 등 관내 방역 취약지를 중심으로 집중 실시하며, 특히 관내 이동식 화장실 170여개에 대해 초미립자 살포 및 분무 소독를 병행하여 하절기 위생해충 발생 억

민·형사, 가사, 세무까지… 청주시 무료법률상담 운영 시작

[뉴스스텝] 청주시는 시민들의 생활 속 법률문제 해결을 돕기 위해 올해도 ‘청주시 무료법률상담실’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무료법률상담은 민사, 형사, 가사, 세무 등 일상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법률문제에 대해 법률전문가와 1대1로 대면 또는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제도다. 상담은 매월 둘째·넷째 주 월요일에 운영된다 이용 대상은 청주시민, 청주시에 주소를 둔 기업체 직원, 청주시에 체류 중인 외국인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