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장깨기' 김희재, 장윤정 팬클럽 출신! 장거리 불사하는 찐 팬심 표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9-01 09:15:10
  • -
  • +
  • 인쇄
▲ 사진 제공 = LG헬로비전

[뉴스스텝] 가수 김희재가 ‘장윤정의 도장깨기’에 수제자로 출격, 장윤정을 향한 찐 팬심을 드러낸다.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도장깨기’)(연출 방우태/제작 LG헬로비전)는 LG헬로비전, TRA Media, 스포츠서울 엔터TV가 기획, 제작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족집게 레슨을 선사하는 로컬 음악 버라이어티. 오는 9월 1일(목) 방송되는 15회에서는 도장패밀리 장윤정-도경완과 장지원 밴드가 해남에서 숨은 노래 고수들을 만나는 첫 번째 레슨이 그려진다.

이 가운데 가수 김희재가 ‘도장깨기’의 새로운 수제자로 등판했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희재는 자신의 노래인 ‘풍악’을 부르며 등장, 시작부터 현장을 흥으로 가득 채웠다.이어 그는 “박군 형님이 자리를 비운다고 하셔서 재빨리 달려왔습니다”라며 도장팸 합류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을 드러낸 데 이어, 녹화 내내 폭풍 리액션을 쏟아내며 열혈 활약을 펼쳤다는 후문.

특히 이날 김희재는 장윤정을 만나기 위해 장거리도 불사하는 뜨거운 팬심을 표출했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된다. 데뷔 전 장윤정 팬클럽 ‘레모네이드’였다는 김희재는 “팬클럽 활동할 때 누나 한번 뵈려고 울산에서 서울까지 왕복했다”고 밝혀 관심을 높였다.

이어 그는 “장윤정 누나 보는데 해남이라고 못 오겠습니까”라며 장윤정을 향한 팬심을 폭발시켰다는 전언이다. 이에 장윤정을 위해 땅끝 해남까지 찾아온 뉴 수제자 김희재와 함께할 ‘도장깨기’ 본 방송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함께하는 도장부부 프로젝트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국민 가수 만들기’ 15회는 오는 9월 1일(목) 저녁 7시 30분에 LG헬로비전 채널25번에서 방송되며 SmileTV Plus(스마일티브이플러스)와 스포츠서울 엔터TV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남도, 이달의 농촌체험휴양마을에 광양 섬진강끝들마을

[뉴스스텝] 전라남도가 광양 진월면의 섬진강끝들마을을 9월의 농촌체험휴양마을로 선정했다.섬진강끝들마을은 섬진강을 따라 펼쳐진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예술·문화가 어우러진 복합 체험형 마을이다. 계절마다 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농촌 힐링 명소다.특히 섬진강 자전거길과 맞닿은 대규모 유채꽃밭은 지역을 대표하는 봄 풍경으로 유명하지만, 가을의 들녘 풍경 또한 여행객의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마을의 핵심 공간은 폐

충청북도청소년종합진흥원 청소년성문화센터 ‘2025년 성교육자원활동가 역량강화 워크숍’개최

[뉴스스텝] 충청북도청소년종합진흥원(원장 김자중) 청소년성문화센터는 9월 11일 충북미래여성플라자에서 ‘2025년 성교육자원활동가 역량강화 워크숍’을 열었다. 이번 워크숍은 성교육 활동가들의 전문성을 강화하여 충북 도내 청소년들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실효성 있는 성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특강은 대구여성인권센터 정박은자 사업감사가 맡았으며, 성매매 현장의 구체적 사례와 사회적 맥락을 조명하며 청소

충청광역연합, 2025년 충청권 공공기관 지역인재 합동채용설명회 성료

[뉴스스텝] 충청광역연합(연합장 김영환)은 11일 충북대학교 개신문화관에서‘2025년 충청권 공공기관 지역인재 합동채용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설명회는 충청광역연합과 국토교통부가 공동 주최했으며, 충청권 이전공공기관 및 산하 출자・출연기관 50개 기관과 취업을 준비하는 2,000여 명의 지역인재가 참여하여 기관별 채용정보와 직무소개를 제공하는 대규모 채용설명회로 진행됐다.채용부스에서는 참여기관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