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남자들’, 가요계 왕들 다 모였다! 솔지‧양지은‧김동현‧이솔로몬 ‘고품격 라이브 예고’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03 09:10:04
  • -
  • +
  • 인쇄
▲ [사진 = TV CHOSUN 제공]

[뉴스스텝] ‘바람의 남자들’이 감동과 힐링을 넘나드는 다양한 무대를 공개한다.

오는 3일 방송되는 TV CHOSUN ‘바람의 남자들’ 3회에서는 ‘왕과 노래’ 특집으로 김성주, 박창근이 강원도 태백에서 가요계의 왕들과 함께 최고의 버스킹을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는 각종 ‘왕’ 타이틀을 가진 가수들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미스트롯2’의 진(眞) 양지은부터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의 초대 가왕 출신 솔지, ‘버스킹의 왕’ 김동현 그리고 이름부터 왕의 존재감을 드러내는 이솔로몬까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김성주는 솔지를 소개하며 “저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솔지 씨가 ‘복면가왕’ 초대 가왕이 된 후 프로그램이 잘 돼서 그 덕에 아이들을 키우고 있다”며 감사함을 전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국민가수’ 박창근, 김동현, 이솔로몬이 EXID의 대표곡 ‘위아래’ 안무를 즉석에서 선보여 현장을 광란의 댄스파티로 만들었다고.

이에 솔지는 온 가족이 ‘국민가수’ 팬이라고 화답하며 특히 박창근을 보기 위해 가족들이 태백까지 달려왔음을 밝혀 현장의 모두를 놀라게 만들 예정이다.

이외에도 솔지는 이솔로몬과 이름의 유래가 같다고 밝히며 태어나기 전부터 이어진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현장을 훈훈하게 물들인다.

게스트들의 라이브와 입담 이외에도 김성주, 박창근이 선사하는 뭉클한 감성도 관전 포인트다. 태백의 유일한 탄광인 철암탄광역사촌에서 펼쳐진 오프닝 무대에서 박창근은 광부와 아내 동상을 보며 노래를 불렀고 이내 김성주의 눈시울이 붉어졌다는 후문이다.

시청자들마저 뭉클하게 만들 박창근의 노래는 ‘바람의 남자들’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요계 왕들이 꾸미는 풍성하고 다채로운 무대는 오는 3일 수요일 밤 10시 TV CHOSUN ‘바람의 남자들’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스마트경로당 어르신 대상 겨울철 주의해야 하는 노로바이러스 예방 교육 실시

[뉴스스텝] 홍천군보건소는 1월 16일 스마트 경로당 참여 어르신을 대상으로 겨울철 유행하는 수인성 식품 매개 감염병인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교육을 진행한다.노로바이러스는 겨울철에 주로 발생하는 감염병으로, 영하 20도에서도 생존이 가능할 만큼 환경 저항성이 강하고 감염력과 전염성이 높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이에 따라 보건소는 비누를 사용해 30초 이상 손을 자주 씻기, 변기 뚜껑을 닫고 물을 내리

전남도, 관광진흥기금 융자 50억 지원

[뉴스스텝] 전라남도가 오는 26일까지 50억 원 규모의 2026년 상반기 관광진흥기금 융자 신청을 받는다.이번 지원은 고물가·고금리 장기화와 무안국제공항 재개항 지연 등으로 어려운 지역 여행사와 관광업체의 경영 안정과 자금 운용 부담 완화를 위해 추진된다.융자 대상은 관광숙박업, 야영장업, 관광식당업, 여행업 등 총 12개 업종이다. 시설자금은 신축 30억 원 증축 10억 원 개보수 5억 원까지 지원하며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운영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13일부터 16일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프로그램을 평생교육실에서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책을 함께 읽으며 한국사와 세계사의 주요 인물을 알아보고 만들기·보드게임 등 다양한 독후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역사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학년별 수준에 맞춘 주제 중심 수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프로그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