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2024 찾아가는 청년 희망드림버스 참여자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6 09:00:16
  • -
  • +
  • 인쇄
▲ 원주시청

[뉴스스텝] 원주시는 10월 15일부터 17일까지 ‘2024 찾아가는 청년 희망드림버스’ 참여자를 모집한다.

찾아가는 청년 희망드림버스는 구직 청년(15세∼39세)들과 관내 우수 기업을 탐방하고 원하는 경우 현장 면접 참여까지 가능한 채용 지원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10월 18일 지정면 기업도시에 자리한 ㈜제테마에서 진행되며, 채용 예정 인원은 5명(품질관리 1명, 품질보증 1명, 생산 3명)이다.

㈜제테마는 2019년 원주로 이전한 에스테틱 바이오기업으로 필러, 보툴리놈 독소를 활용한 바이오의약품 등을 제조하고 있다.

기업방문에 앞서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시청 지하1층 정보화교육장에서 면접 코칭 취업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청서 서식 등 자세한 사항은 원주시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청년들에게 잠재적 성장 가능성이 높은 관내 우수 기업을 알리고, 지역 인재들이 원주에 정착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청년 구직자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문경복 옹진군수, 2026년 병오년 연평면 연두방문

[뉴스스텝] 옹진군은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16일 연평면을 방문하여 지역주민들과 신년인사를 나누고, 지역 현안을 살피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신년인사회에 앞서 문경복 군수는 연평도 평화공원을 방문하여 연평해전과 연평도 포격전에서 조국의 바다를 수호하다 전사한 25명의 숭고한 뜻을 기리고 참배했다. 이후 연평면사무소에서 서해 최북단 접경지역인 연평도에서 주민들의 정주여건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경산소방서 고층건축물 화재안전 현장지도점검 추진

[뉴스스텝] 경산소방서는 최근 홍콩에서 발생한 고층아파트 대형화재를 계기로, 관내 고층건축물의 화재 예방과 인명피해 최소화를 위해 1월 16일 펜타힐즈더샵1차 아파트를 대상으로 소방서장 주관 현장지도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에는 소방서장을 비롯한 직원 3명이 참여해, 건물 대표자 및 경영진에게 화재 예방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철저한 안전관리를 당부했다. 아울러 화재 발생 시 신속한 초기대응 능력 강화

양산시, 청년 면접정장 대여 ‘청년날개 FIT’ 시행

[뉴스스텝] 양산시는 2026년 1월 19일부터 청년 면접정장 대여사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취업 준비 중인 청년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것으로, 청년들에게 면접정장을 대여하여 지원하려는 취지이다.올해부터는 기존 500회였던 대여 물량을 550회로 늘려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한다. 또 지원 대상을 양산시에 거주 중인 청년뿐만 아니라 양산시 소재 고등학교, 대학교 재학생(졸업예정)으로 확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