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어린이영어도서관, 영어와 친해지는 ‘9월 독서의 달’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6 08:50:22
  • -
  • +
  • 인쇄
▲ 김해어린이영어도서관, 영어와 친해지는 ‘9월 독서의 달’ 운영

[뉴스스텝] 김해어린이영어도서관은 독서의 달인 9월 한 달간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영어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프로그램은 강연, 체험, 전시, 이벤트 4개 분야로 나뉘며 ▲6일부터 27일까지 매주 금요일 ‘우리 아이를 위한 작가별 영어그림책 깊이 읽기’ ▲8일과 22일 초등학생 대상 영어 과학실험 ‘Little Scientist’ ▲21, 22일에는 6세부터 7세 유아 대상 영어 노래와 스토리텔링으로 크래프트 활동을 하는 ‘Sing Along!’ ▲성인과 청소년을 위한 영어 체험으로 21일 ‘DIY 향수클래스’와 28일 ‘DIY 플라워 센터피스’를 운영한다.

이와 함께 ▲9월의 영어도서관 SNS 인증 이벤트 ▲무인대출반납기 이벤트: 나는 여기 있어요! ▲북큐레이션(가을) · 도토리 팽이 꾸미기 ▲‘애쓰지 말고 어쨌든 해결’ 원화 전시 등 도서관 내에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즐길거리와 볼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참여 신청은 8월 21일 오전 10시부터 김해시공공예약포털 누리집에서 접수한다.

프로그램별로 접수 일정이 다르므로 세부사항은 통합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홍미선 김해어린이영어도서관장은 “도서관을 방문하는 누구나 부담 없이 영어를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책 읽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일상 속에서 책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쌓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통영시드림스타트,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수상

[뉴스스텝] 통영시드림스타트는 보건복지부 주관‘2025년도 드림스타트 사업운영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25일 밝혔다.이번 평가는 보건복지부 평가운영위원회에서 조직구성․관리, 통합사례관리, 지역사회 협력, 만족도 등 4개 분야 10개 영역 28개 지표에 대한 평가 결과와 우수사례관리 경진대회 결과를 바탕으로 16개 우수기관을 선정했으며, 도내에서는 통영시와

봉화솔향로타리클럽 소외계층을 위한 이불나눔 실천

[뉴스스텝] 국제로타리 3630지구 봉화솔향로타리클럽(회장 윤정희)은 11월 24일 (사)봉화군종합자원봉사센터에 지역 내 소외계층 어르신 및 어린이들을 위한 “이불 50세트(3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이번 물품 전달은 관내 취약가구에 다가오는 겨울을 보다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클럽 회원 30명이 정성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봉화솔향로타리클럽은 ‘초아의 봉사’ 이념 아래 꾸준한 나눔

김해시 대성동고분박물관 ‘금릉 금빛 시선’ 특별전 인기 몰이

[뉴스스텝] 김해시 대성동고분박물관에서 열리는 금릉 금빛 시선 특별전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5일 박물관에 따르면 9월 30일 개막 이후 방문객 수가 급증하며 현재까지 1만5,317명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됐다.이번 특별전은 100년 전 김해의 사진자료와 시를 통해 과거 문화유산과 현재 문화유산을 재조명해 김해지역 연구의 지평을 넓힐 수 있도록 기획했다. 전시는 100년 전 일본인 야쓰이 세이이쓰가 촬영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