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여성사회대학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9 09:00:06
  • -
  • +
  • 인쇄
트렌드에 맞는 챗GPT 과정 신설
▲ 군산시 여성사회대학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뉴스스텝] 군산시 여성사회대학은 시민들의 자아실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3월 4일부터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직업훈련 교육(패션연출양재 등 4개),정보화 교육(PPT와 미리캔버스 등 4개), 생활 문화(생활집밥요리 등 4개), 교양 교육(보태니컬아트와 색연필화 등 18개), 야간 교육(통기타초급 등 3개) 분야별 33개 강좌가 진행된다.

특히, 여성사회대학은 시대 흐름에 발맞춰 다양한 배움과 자기개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챗GPT 과정 신설 및 체육 프로그램 등 신규 9개 강좌를 개설해 선보일 예정이다.

수강료는 주 1회 2시간 15주 과정에 3만원이며 재료비와 교재비는 별도 자부담으로 운영된다.

수강료 감면 대상자는 증빙서류 제출 시 2강좌까지 100%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민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 복지급여자, 등록장애인, 국가유공자 및 가족, 경로우대자, 다자녀 가정이 해당된다.

온라인 접수는 군산시 누리집 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3월 4일 오전10시부터 6일 오후5시까지 가능하다. 방문 접수는 3월 7일부터 3월 8일까지 오전10시부터 오후5시까지 공설시장 3층 여성교육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채은영 여성가족청소년과장은 “다채롭게 준비된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배움의 욕구를 충족하고 개인의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얻길 바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거제사랑상품권 200만 원 기탁

[뉴스스텝] 거제시는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지영배)가 24일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거제사랑상품권 200만 원을 거제시에 기탁했다고 밝혔다.이번에 기탁된 거제사랑상품권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독거노인 5세대와 중장년 실업층 5세대 등 총 10세대에 배부·지원될 예정이다.지영배 사장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공기업으로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대구 남구의회,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종합청렴도 2등급 달성

[뉴스스텝] 대구광역시 남구의회가 국민권익위원회가 실시한 2025년도 기초구의회 종합청렴도 평가에서 2등급을 달성했다. 이는 2024년 직전 평가에 이어 2년 연속 동일한 성과로, 대구지역 9개 구·군의회 가운데 가장 높은 등급이다.국민권익위원회는 지난 2025년 12월 23일, 전국 69개 기초구의회를 대상으로 한 종합청렴도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 남구의회는 총점 81.3점으로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하남 미사3동, ㈜한영이엔씨와 함께 안전취약가구 전기·소방 안전 현장점검 실시

[뉴스스텝] 하남시 미사3동은 화재 사고 예방과 주거 안전 강화를 위해 관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전기·소방 안전 현장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점검은 지난 11월 6일 미사3동행정복지센터와 ㈜한영이엔씨 간 체결한 안전취약가구 전기·소방 안전점검 재능기부 협약에 따라 추진됐으며, 전문 인력을 활용한 합동 점검과 위험요소에 대한 신속한 조치가 가능하도록 협력체계를 마련했다.또한, 11월 27일부터 12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