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끈한 책 보러갈래? 신간도서 997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9 09:00:28
  • -
  • +
  • 인쇄
옥천군민도서관 도서 확충, OTT서비스 및 다양한 프로그램 동시 제공
▲ 옥천군민도서관

[뉴스스텝] 옥천군민도서관이 신간도서 997권(아동도서 458권, 일반도서 539권)을 비치했다.

지난달 19일까지 군민이 직접 신청한 희망 도서 51권이 포함됐으며, 주제별로 편중되지 않게 비치해 군민의 다양한 독서 취향을 고루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신간도서는 지역 서점에서 구매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탰다.

신간 중 눈에 띄는 도서는 △전지적 푸바오 시점(송영관, 위즈덤하우스), △이처럼 사소한 것들(클레이 키건, 다산책방)이다.

어린이 신간은 △흔한남매 과학탐험대(주니어김영사), △마법천자문(아울북), △설민석의 대모험 시리즈(단꿈아이), △내일은 발명왕 시리즈(미래엔아이세움) 등이 있다.

대출 기간은 14일로 1인당 대출 가능 권수는 최대 5권이며 반납 연장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은 문화의 날로, 1인당 최대 10권까지 도서 대출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옥천군민도서관은 생애주기별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하고, 디지털 자료실에서 OT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울릉군의회, 2025년 지방의회 종합청렴도 3등급 달성

[뉴스스텝] 울릉군의회가 국민권익위원회가 실시한 2025년도 지방의회 종합청렴도 평가에서 작년 종합청렴도 5등급에서 2단계 상승한 3등급을 달성했다.종합청렴도 평가는 전체 243개 지방의회(광역의회 17개, 기초시·군·구의회 226개)를 대상으로 청렴수준과 부패취약분야를 진단하고 공공분야의 투명성·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설문조사 결과인 ‘청렴체감도(60%)’와 각 의회가 1년간 추진한 부패방지 노력 결과인

군포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성장의 빛을 밝히는 ‘제21회 수료식’ 열려

[뉴스스텝] (재)군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덕희) 군포시청소년수련관(관장 박윤정)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12월 23일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제21회 수료식 '달 토끼의 SOS - 빛을 구하라!'를 개최했다.수료식은 한 해 동안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 성실히 참여한 청소년들의 성장과 노력을 축하하고, 각자의 빛을 밝혀 온 여정을 되돌아보며 가족과 함께 그 의미를 나누는 자리가 됐으며, 청소년과

한 해를 빛낸 경상북도 일자리 창출 우수 시군 선정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23일 안동 그랜드호텔에서 ‘2025 경상북도 일자리 대상 및 제8회 경북지역 인적자원개발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올 한 해 경상북도가 일자리사업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게 협력해 온 우수 시군, 기업, 개인을 발굴·포상하고, 경북지역 인적자원개발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행사에서는 경상북도지사 표창,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대구지방고용노동청장 표창, 한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