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도봉1동, 태사자태권도로부터 라면 1,004개 전달받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5 08:15:13
  • -
  • +
  • 인쇄
▲ 도봉1동은 지난해 12월 29일 태사자태권도(관장 박준현)로부터 지역 내 한파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라면 1,004개를 전달받았다.

[뉴스스텝] 서울 도봉구 도봉1동은 지난해 12월 29일 태사자태권도로부터 지역 내 한파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라면 1,004개를 전달받았다.

라면은 관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돈으로 마련됐으며, 독거어르신,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에 배부될 예정이다.

도봉1동에 있는 태사자태권도는 관원들과 함께 매년 지역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박준현 태사자태권도 관장은 “관원들의 마음을 모아 기부했다.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겨울을 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광재 도봉1동장은 “솔선수범해 나눔을 베푼 태사자태권도에 감사드린다. 라면은 소중히 잘 전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최민호 시장 "세종시 미래 5대 비전 실현 집중"

[뉴스스텝] 최민호 세종특별자치시장이 2026년 새해에는 행정수도특별법 제정 등 행정수도 완성을 위한 제도적 기틀을 마련하고 보통교부세 제도를 개선해 재정 불균형 해소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특히 성평등가족부와 법무부 등 공공기관 추가 이전을 비롯해 충청권 광역급행철도(CTX) 사업과 연계한 도심 지하철역 설치, 제천 횡단 지하차도 등 교통 기반시설 확충에 매진할 계획이다.최민호 시장은 5일 시청 정음실에서

익산 육용종계,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H5N1 확진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는 익산시 만석동 소재 육용종계 농장에서 검출된 H5형 항원이 정밀검사 결과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H5N1)로 최종 확인됐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사례는 올겨울 도내 세번째 고병원성 AI로, 전국적으로는 32번째 확진 사례다. 해당 농장에서는 H5형 항원이 확인된 직후 초동대응팀이 즉시 투입돼 농장 출입이 통제되고 역학조사가 진행됐다. 사육 중이던 육용종계 6만3천 수에 대해서는

성북구, 2026년 탄소중립실천단 길라잡이 양성교육 교육생 모집

[뉴스스텝] 서울 성북구가 1월 30일까지 ‘탄소중립실천단 길라잡이 양성교육’ 교육생을 모집한다. 교육은 주민 주도의 탄소중립 실천과 에너지 절약 문화 확산을 이끌어 갈 환경 활동가 양성을 목표로 한다. 탄소중립·에너지 절약 등 환경 관련 활동에 관심 있는 성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수업은 기후변화와 탄소중립의 이해, 에너지 절약의 이해, 환경교육 교구의 활용과 환경교육 실습 등으로 구성됐다. 성북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