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영화 역대 흥행 1위 '킹 오브 킹스', 티저 포스터 & 티저 예고편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2 08:20:17
  • -
  • +
  • 인쇄
▲ '킹 오브 킹스'

[뉴스스텝] 북미 박스오피스에서 6천만 달러의 흥행 수익을 올리며, 한국 영화 역대 흥행 1위라는 기록을 세운 영화 '킹 오브 킹스'가 국내 7월 개봉을 앞두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감독: 장성호 | 목소리 출연: 피어스 브로스넌, 오스카 아이삭, 케네스 브래너, 우마 서먼, 마크 해밀, 포레스트 휘태커, 벤 킹슬리, 로만 그리핀 데이비스 외 | 제작: ㈜모팩스튜디오 | 배급: ㈜디스테이션 | 공동 배급: ㈜시테스]

영화 '킹 오브 킹스'가 7월 개봉을 앞두고 한국버전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다.

영화 '킹 오브 킹스'는 영국의 뛰어난 작가 찰스 디킨스가 막내아들 월터와 함께 2000년 전 가장 위대한 이야기 속으로 떠나는 여행을 그린 글로벌 흥행작 K-애니메이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해 질 녘 황금빛 평원을 배경으로, ‘찰스 디킨스’와 그의 막내아들 ‘월터’가 ‘예수’를 바라보는 순간을 담아내었다.

마치 빛 속에서 걸어 나오는 듯한 예수의 모습은, 두 사람뿐 아니라 지금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와도 직접 마주하려는 듯하다.

여기에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이야기”라는 카피는 영화 속 이들의 이야기가 희망과 삶의 진실을 향해 나아가는 기적 같은 여행임을 암시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높인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장난기 가득한 얼굴로 ‘아서 왕’을 외치며 극장에서 사고를 치는 ‘월터’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아버지 ‘찰스 디킨스’가 ‘아서 왕’을 동경하는 ‘월터’에게 진정한 왕 ‘예수’의 이야기를 들려주기 시작하고, 두 사람은 2000년 전 예수가 살아가던 시대로 시간 여행을 떠난다.

물 위를 걷는 순간, 빵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로 5000여 명의 군중을 먹이는 사건 등 놀라운 기적의 순간들을 함께하며, ‘찰스’와 ‘월터’는 ‘예수’의 인생을 직접 체험하게 된다.

마지막에 등장하는 ‘월터’의 “고마워요, 아빠”라는 대사는 예수와 함께한 기적 같은 여행이 두 사람에게 어떤 변화를 불러올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북미 박스오피스 한국 영화 역대 1위 기록”과 “10년의 제작 기간”, “30년의 노하우”, “K-애니메이션의 뛰어난 성취”와 같은 카피가 등장하며 북미를 비롯한 전 세계 50여 개국을 사로잡은 글로벌 흥행작 '킹 오브 킹스'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

글로벌 흥행작의 화려한 본국 귀환을 알리며,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킹 오브 킹스'는 오는 7월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최근 이병헌, 진선규, 이하늬 등 국내 대표 배우들의 더빙 캐스트 소식을 공개한 바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구 남목마성시장, ‘2026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공모 선정

[뉴스스텝] 울산 동구는 남목마성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6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중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2년간 국시비 포함 총 7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은 전통시장이 보유한 고유 자원과 지역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을 연계해 쇼핑과 문화 체험이 가능한 테마형 관광시장으로 육성하는 사업이다. 남목마성시장은 과거 문화관광형시

'붉은 말의 해' 힘찬 출발…의정부시, 시정협력 파트너와 새해 다짐

[뉴스스텝] 의정부시는 1월 9일 시청 대강당(태조홀)에서 ‘시정협력 파트너와 함께 여는 2026 새해덕담’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시정협력 파트너들과 의정부의 비전을 공유하고, 희망찬 새해를 함께 다짐하는 소통의 장으로 마련됐다.행사에는 김동근 시장을 비롯해 지역 국회의원, 시·도의원,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새마을회 등 각계각층의 시

함평 겨울빛축제, 11일 성황리에 폐막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은 “지난 11일 겨울철 대표 야간 관광축제로 자리매김한 함평 겨울빛축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12일 밝혔다.폐막식에서는 나비축제 경연대회 수상자 ‘달뜬’과 브라스밴드의 공연이 펼쳐졌고, 축제 참여 업체인 용정목장·이가기획·나비뜰동산은 함평군 인재양성기금에 100만 원을 각각 전달하여 온정을 전했다.이번 축제는 빛을 활용한 감성적인 야간 경관 연출과 다양한 체험·관람 프로그램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